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27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로이.
작성일 2013-07-11 00:53:41 KST 조회 507
첨부
제목
[자작챔] 라우즈 - 각성한 혼
파일포켓 이미지

대가리 말자하같대서 디자인 새로하고싶었는데 존나생각안나서 걍 이거씀

스토리

라우즈는 뒤틀린 혼들이 엉겨뭉쳐있는 응집체이다. 텅 빈듯한 몸속에는 불쾌하고 섬짓한 검은 영혼들이 가득 차있다.
그는 잿빛의 룬스톤을 주렁주렁 달고서 목적없이 움직인다. 왼팔의 붕대밑에서는 섬뜩한 기운이 느껴진다.
그는 그림자 군도를 증오한다고 말하지만, 그에게서도 느껴지는 군도 특유의 언데드 기운은 누구나 느낄 수 있다.

그의 기억은 괴물의 뱃속에서 처음 시작되었다. 증오와 원망의 외침이 가득한 혼의 폭풍우 속에서 영혼 하나가 자아를 되찾은 것이다. 각성한 영혼을 중심으로 혼들은 뭉치기 시작했고, 새로이 탄생한 라우즈라는 이름의 강력한 에너지 정신체는 이성도 찾지 않은채로 증오의 손을 뻗어 괴물 거미의 창자를 뜯어버리고 복부를 찢어나왔다. 정신을 차린 라우즈가 혼을 집합시켜 검은 인간의 형체를 구축하는데 성공해내자, 새로운 몸에 적응할 새도 없이 괴물은 고통을 떨쳐내고 순식간에 재생하여 라우즈를 공격했다. 그러나 탐욕스러운 거미는 라우즈가 뿜어낸 거대한 혼 에너지에 집중해 달려들었고, 그사이에 라우즈는 거미 굴을 탈출했다.

숨을 돌린 라우즈가 가까스로 떠올릴 수 있는 기억은 자신이 거미 신을 섬기는 신도였고, 엘리스라는 여성신도를 따라가 거미 괴물에게 잡혀먹혔다는 것뿐이었다. 이 이상의 기억을 떠올려볼 틈도 없이 다른 언데드의 손길이 그를 덮쳤고, 온종일 도망다니던 그가 급하게나마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탈출구는 룬테라의 바다를 건너 증오스러운 이 유령섬을 탈출하는것 뿐이었다.

마침내 그림자 군도를 탈출한 라우즈는 캘러도운의 한 해안가에 떠내려왔다. 언데드의 맹공을 피해 너무나 많은 혼을 소모해버린 라우즈는 군도에서 가져온 천 옷 하나에 의지한채 가까스로 형체를 유지하고있었고, 마침 주변을 여행하던 방랑 마법사가 그를 구해주었다. 룬문자가 가득 새겨진 영혼석들로 혼들을 천조각에 구속시킨채 그는 형체를 지킬 수 있었다. 갈곳없는 망령에게 마법사가 이야기해준 곳은 그에겐 정확한 목적지나 다름없었다. 라우즈는 주저할 틈도 없이 리그로 발을 옮겼다. 자칭 그림자 군도 출신이라는 양반들이 별나게 많이 모여있는 곳인 것이다.

"거미신은 날 가둬놓지 못했다. 이제 내가 너희를 삼킬 차례군." - 라우즈


원거리, 주공격수
(사거리 525)
파일포켓 이미지
평타 투사체 없음 케일처럼 바로 적 밑에서 이펙트
기본 체력방어력 베인이랑 비슷

스킬

패시브 - 해방
라우즈가 기본/스킬 공격을 적중시킬때마다 기본 공격 사거리가 10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 중첩됩니다. 전투 상태에서 벗어나면 중첩이 초기화됩니다.

Q - 검은 손아귀
라우즈가 손아귀를 뻗어 지정범위에 물리피해를 주고 안쪽으로 조금 잡아당깁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나미 물방울정도 크기로 선딜 0.3초 손아귀가 덮침 오리아나처럼 안쪽으로 당기는데 리븐q보다 적은 넉백정도
채널링 끊는데 쓰면 됨)

W - 불쾌한 영혼
기본 지속 효과 : 라우즈의 스킬 공격이 피격당한 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은 1초동안 지속되며 10%/15%/20%/25%/30% 둔화효과를 줍니다.
액티브 효과 : 표식을 터트려 피격당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3초동안 공격력을 10% 감소시킵니다. 쿨다운동안 기본 지속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추노 조금 돕고 q연계기 맞다이 강화용
쿨다운 없어서 qwrwew가능 대신 마나소모 많음)

E - 저항 구속구
라우즈가 결계를 형성해 주위의 적을 튕겨냅니다. 결계는 1초동안 지속되며 적은 결계안으로 접근할 수 없습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이걸로 누가 안지켜줘도 한타때 알아서 자기몸 지킬수 있음
붙어있는 챔프 제이스e정도로 튕겨내고 1초동안 결계랑 챔의 미묘한 거리차로 근접챔이 못때림
아트록스나 피즈처럼 사거리 좀 긴애는 때림)

R - 각성
라우즈가 즉시 주변 적을 0.3/0.5/0.7초동안 띄우고 10초동안 공격속도 40%/50%/60%와 맞춘 적 챔피언의 수에 따라 각각 10%의 흡혈효과를 얻습니다.
지속시간동안 패시브 효과 중첩이 최대로 유지되며 띄워진 적은 지속시간동안 라우즈에게 10% 감소된 데미지를 입힙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스킬이름이랑 붕대랑 ㅅㅂ 중2정점인데 암튼 버프스킬
적 중심에 들어가도 살아남기 쉬움 이거맞출라고 들어가는건 무리수인데 이거랑 e 연계하면 이니시될듯 ㄷㄷ)


챔프 이름이 라우즌데 스토리상 라이즈랑 관계있음ㅋㅋㅋㅋ ㅅㅂ
졸라 만들고있었는데 신챔이랑 원딜이고 군도챔이고 군도에 원한있는거까지 겹침 (ㄹ로시작하는것도)
어떰 중2냄새나도 열심히 만들엇음 읽어주셈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로이. (2013-07-11 00:54:32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럴줄 알앗음 이미지 안뜨네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아이콘 모르가나쨩 (2013-07-11 00:56:23 KST)
0↑ ↓0
센스 이미지
정성보소
아이콘 로이. (2013-07-11 00:56:46 KST)
0↑ ↓0
센스 이미지
졸라 댓글도 안달릴글에 개열심히 만듬 ㄷㄷ
아이콘 리신 짜장맨 (2013-07-11 00:58:50 KST)
0↑ ↓0
센스 이미지
쎾쓰
아이콘 로이. (2013-07-11 01:00:55 KST)
0↑ ↓0
센스 이미지
낼 셤인데 이거만듬 제대로된댓글다셈 ㅡㅡ
아이콘 비형간염 (2013-07-11 01:06:22 KST)
0↑ ↓0
센스 이미지
말자하 공허충 합-체
아이콘 로이. (2013-07-11 01:08:08 KST)
0↑ ↓0
센스 이미지
시발롬들
아이콘 eloge (2013-07-11 01:13:39 KST)
0↑ ↓0
센스 이미지
라훈즈 - 각성한 훈
으로 봄
아이콘 kxpbleed (2013-07-11 01:15:30 KST)
0↑ ↓0
센스 이미지
진지 빨고 적자면 이동기 없는 원딜은 지약챔이 될수밖에 없음
e스킬은 생존기로서 완벽하진 않음 코그모처럼 이동기가 없으면 퍼뎀이라도 있던가... 원딜 궁이 주변에 적이 있어야 효율 나오는 것도 그렇고 궁 범위가 자기 중심으로 자이라 궁 정도 된다면 모를까

라인전에서 케잉 나미에 완벽하게 말릴 챔프
아이콘 비형간염 (2013-07-11 01:25:11 KST)
0↑ ↓0
센스 이미지
분명 원딜이어야 하는데 스킬이 원딜같이 안보임 딜탱으로 설계하는게 더 어울려보임
아이콘 로이. (2013-07-11 01:25:27 KST)
0↑ ↓0
센스 이미지
흠 바루스도 이동기없길래 긍가보다 햇는데.. 퍼뎀이 잇군요
아이콘 로이. (2013-07-11 01:26:25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러네 궁 완전 딜탱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로이. (2013-07-11 01:27:33 KST)
0↑ ↓0
센스 이미지
사실 패시브랑e만 만들고 방금 급조해섣
아이콘 Aghanim (2013-07-11 01:33:49 KST)
0↑ ↓0
센스 이미지
각성한 HON

HON나볼래?
아이콘 eloge (2013-07-11 01:40:19 KST)
0↑ ↓0
센스 이미지
오 한달전에 제가 제시한 패시브를 택하셨군요ㅎㅎ
패시브는 스택형 평타사거리 증가

q는 원형 범위 논타겟 스킬로 물리데미지와 오리아나궁같은 cc기

w는 다른 스킬에 맞으면 둔화 및 표식생성, 발동시 표적이 터지면서 마법데미지와 기본공격력 디버프, 스킬발동 방식은 세주아니 e와 동일

e는 자신을 중심으로 근처의 적 넉백, 이후 자신의 몸에 175두께의 역장생성으로 그 이하 사거리의 공격불가

r은 발동즉시 근처 적 짧은 시간 에어본, 지속시간동안 공속증가, 에어본된 챔피언 수 만큼 흡혈량 증가, 패시브 스택 최대치 유지, 받는 피해량감소
아이콘 eloge (2013-07-11 01:44:56 KST)
0↑ ↓0
센스 이미지
재미있네요ㅎㅎ
객관적으로 분석해보자면 애매한게 맞긴맞지만 조금만 손보면 됨

설계가 딜탱으로 되있는건 r스킬 때문인데
해결책은 r스킬 범위를 q와같이 원형 범위 논타겟으로 바꾸면 됨
아이콘 eloge (2013-07-11 02:05:41 KST)
0↑ ↓0
센스 이미지
제멋대로 수정해보자면
일단 궁은 위의 댓글처럼 해놓고

q를 일반 원딜러처럼 딜링이 가능한 스킬로 만들어야함
궁극기를 범위형 논타겟으로 만들경우 로이님이 설정한 q와 궁합이 잘맞아서 씹오피가 되므로
cc를 약화시키거나 없애는 대신 쿨타임 4~8초 정도로 줄여줌
이건 w와 궁합이 잘맞아서 라인전이 어렵지 않게 됨

w는 q의 쿨이 줄어든만큼 쿨타임이 없으면 안됨
따라서 6초~18초 정도로 초반엔 길게 후반엔 한타를 위해 짧게
마나소모는 역시 커야함

e는 참 잘 구상하신듯
이동기가 없는대신 넉백을 통해 카이팅, 도주 이외에도
라인전에서나 한타에서나 전략적인 사용이 가능함
딱히 고칠필요 없음

r는 근거리→원거리 원형 범위 논타겟으로 사거리를 바꾸고
원거리 에어본 이니시가 되는 사기스킬인 만큼
아트록스q처럼 중심부만 에어본되고 나머지 부분은 데미지만 적용
버프에 관해서는 지속시간동안
공속증가+피격된 적 챔피언 수 만큼 추가 공속증가에
패시브 최대치 유지 정도만 해주면 될듯
흡혈 옵션은 함부로 건드리면 괴물이 될 수 있음(좋은 예로 사이온r)
받는 피해량 감소는 궁극기를 근접해서 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삭제

헠헠 어떠신지?
아이콘 eloge (2013-07-11 02:08:38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그리고 w기본지속효과와 액티브효과의 cc를 바꿔야 함
기본지속으로 평타뎀 감소
액티브효과로 둔화
아이콘 로이. (2013-07-11 02:24:19 KST)
0↑ ↓0
센스 이미지
지존ㄷㄷ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