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27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MaievShadowsong
작성일 2013-07-14 20:50:26 KST 조회 193
제목
밑에 리웤마이 총AD라길래 Q스킬 계산 다시해봄요

http://www.playxp.com/sc2/lol/view.php?article_id=4607945


일단 대충의 계산식은 위에거 참조



1. 1렙 Q스킬 데미지 / 정글 데미지 (마이 1렙)


25 + (58.2 + 18) = 101.2 (적 영웅한테 박히는 데미지)


정글 몹에게 데미지 :


101.2 + 75 = 176.2


여기에 첫템을 마체테 가므로 176.2 + 17.62 = 193.82 


(기존의 마뎀기반 Q스킬 1렙 정글몹 데미지가 50% 확률 추뎀 안 터지면 100밖에 안되는데 리웤 Q스킬은 기존Q 스킬 추뎀 안 터진 데미지의 거의 두배임)



2. 2렙 Q스킬 데미지 / 정글 데미지 (마이 3렙/2렙에 E스킬 1개 찍음)


일단 3렙 마이의 E스킬 패시브를 받은 평타 공격력 계산 (21/9특에 15AD 룬 기준) :


58.2 + 11.01 (레벨당 3.67상승) + 18 (룬/특성 AD 증가합) = 87.21


E스킬 15% 추가로 87.21 * 1.15 (115%) = 100.29 (3렙 마이의 E스킬 패시브 포함 평타 데미지)



이제 3렙 마이의 2렙 Q스킬 데미지 :


60 + 100.29 = 160.29 (적 영웅한테 박히는 데미지)


정글 몹에게 데미지 :


160.29 + 100 = 260.29


여기에 첫템을 마체테 가므로 260.29 + 26.02 = 286.31


(기존의 마뎀기반 Q스킬 2렙 정글몹 데미지가 50% 확률 추뎀 안 터지면 150밖에 안되는데 리웤 Q스킬은 기존Q 스킬 추뎀 안 터진 데미지의 거의 두배임)


------------------------------------

헐? 리웤 Q스킬 정글몹 데미지는 기존 Q스킬 50% 추뎀 안 터진 데미지의 두배가 무조건 들어가네요


기존의 정글마이보다 리웤AD마이가 정글링 속도 훨씬 더 안정적이라는 얘기


AD 정글 마이 흥할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