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2레벨 카정에 매우 능한 정글러라서 서폿에게 와드 좀 박아달라고 말해보지만 쿨하게 거절당하고
탑 버프 그 어디에도 와드를 박지 않고 요정의 부적으로 시작하는 서포터.
퍼플기준 그럼 레드시작을 하겠다니까 미드가 리쉬는 해주지 않겠다고 하고 탑 역시 싫어하는 기색이 역력해서
결국은 평이한 블루 시작이 되어버림.
블루 툭툭 잡고 레드로 달리면서 미드상황을 보아하니 딜교환을 진다거나 한 것 같지는 않은데 어쨌든 상대가 라인을 밀고 있는 상황.
사실 항상 이렇게 시작하는데, 상대방이 리신같은 캐릭터면 저는 뭘 잡아도 사실 후달리잖아요. 이거 어떻게 처리해야될까요. 맘먹고 카정오면 버프 뺏기고 시작하면 되는건가요 그냥?
아니면 요즘 3렙갱이 없는 게 유행이라니까 블루 먹고 늑대 잡고 집에 갔다가 유령 잡고 레드 잡을까요.
아주 가끔 패기로 아무무 픽했을때 위험한 상황이 와서 플래쉬가 빠지곤 하는데, (lte무무 써서 스틸만 안당하면 어찌어찌 살아는 감. 물론 욕은 바가지) 정말 풀피로 레드를 잡아먹는 앨리스 같은 애들을 제외하면 사실상 도란시작 리신이 안무서울 수가 없는지라...
요즘 이런 딜레마에 빠져서 살고있네요. 어떡해야될까요. 물론 라이너 지원은 없습니다. 원래 울정글러 카정당하면 일단 cs를 먹다가 상대정글이 딸피가 되서 딸거같을때만 가서 킬먹고 따인 울정글한테 패드립 날리는거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