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시체 | ||
---|---|---|---|
작성일 | 2014-04-03 20:01:33 KST | 조회 | 361 |
제목 |
개인적인 챔프 너프생각
|
1. 레넥톤
- 많은 능력중에 흡혈 삭제
2. 쓰래쉬
- 이런 슈퍼 세이브는 좀 문제가 있음...랜턴이 사거리 1500을 우습게 원딜을 끌어오는것은 문제..거리가 1000이 넘어가면 랜턴이 풀려야 댐
3. 르블랑
- 카사딘이 극악의 명성을 떨친건 이동기+ 침묵으로 상승(항상 이기는...) 딜교가 가능했던것... 근데
르블랑도 그에 못지 않은 스킬셋이며, 더우기 데미지는 카사딘을 능가한다....물론 아직도 극후반에 가면
힘이 약해지지만....보통 그전에 미드를 <도륙내기>일수.....
너프안: 침묵 지속시간을 좀 줄여야 한다고 봄. 그 데미지에 반항조차 못하게 한다는건 말이 안됨 재밌는것은
비슷했던 카사딘이 침묵시간을 줄이고 또줄이고 데미지를 또 줄여도 필밴에서 내려오지 못했음
4. 아칼리
- 스노우 볼링 효과를 정말 많이 보는 암살케릭...그 추격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함. 흡혈력과 연막까지 보유
너프안: 딜이야 잘큰 ad 챔프들도(탈론, 카직스, 제드) 이정도 딜링은 보여주지만 문제는 그 흡혈력... 흡혈능력과 딜링능력이 병존하는 이상 성장 곡선이 너무 가파르게 된다.. 딜을 놔두고 흡혈능력을 약간 낮춰야 된다고 봄
5. 티모
- 버섯은 지속시간을 줄이고, 생성 쿨타임을 줄여서 시간과 노력을 더 기울여서 매설하게 바뀌면 어떨까 함
6. 카타리나
- 궁 ap 계수와 쿨을 같이 줄이는게 나을듯해 보임. 지금 데미지는 너무 호러임.. 궁이 끊기면 <도> 안끊기고 들어가면 <모> 이런식임....
7. 니달리
- 힐 계수 0.7 ->0.5, 창 투척 쿨 6초 ->7초 점프 쿨 3초 ->4초
8. 라이즈
- 성장은 힘들지만 "대장군" 라이즈는 너무 답이 없을정도임.... 기본 딜과 주문력 계수를 약간 늘리고 마나 계수를 낮춰서 얼심같은 템 가는걸로 딜이 너무 늘어나지 않도록 바꿔야 된다고 봄
8. 쉬바나
- 패시브 물방마방 수치를 5/10/15/20에서 3/6/9/12/15로 나춰서 좀 잘 잡을 수 있게 바꿨으면 함
9. 오리아나
- 충격파(R) 계수를 0.7 ->0.6으로
10. 자크
- 불안정물질(W) 추가 최대체력 피해를 4/5/6/7/8% 에서 4/4.5/5/5.5/6%로 줄여야 함.. 탱템만 가도
광역딜링이 너무 함...
11. 하이머딩거..
- 잘알못이나... 지금보다는 포탑 위력이 약해졌으면 함..
추신: 실론즈 관점임... 양해 바람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