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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T.mc메카닉
작성일 2014-05-31 23:51:50 KST 조회 379
제목
버프위주 패치가 굉장히 안좋은 패치 방식이라는데...
도타2는 버프위주 패치방식이라는데 그로인해 게임에 큰 문제가 생겼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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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YuBis (2014-06-01 00:02: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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쌓이면 무서운거죠
Deathferado (2014-06-01 01:00: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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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프보다 너프가 개발자 입장에서도 편하고
유저 입장에서도 변화폭이 안정적임.

쉽게말해 버프식 패치는 말도 안되는 곳에서 의도치 않은 스노우볼링이 굴려질 여지가 너무 많음. 생각지 못하고 의도치 않았던 변수들이 생길 가능성이 많음.

대부분의 개발사가 채택하는 방식이 너프 패치 방식이죠.
아이콘 AlysrA (2014-06-01 02:22: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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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지금 밸런스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여겨지는 것들을 보면 옛날 먹었던 상향이 전혀 의외의 방향으로 부풀려지면서 OP 필밴 소리를 듣는게 많죠.
아이콘 사미르듀란 (2014-06-01 13:01: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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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ㅅㅇ 그것때문에 변수가 타 게임에 비해 많긴 한데 게임에 문제 생겼다는 말은 들어보지도 못함.
그리고 도타2도 요즘 패치할 때도 너프도 많이 이루어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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