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기본공격의 명중 타이밍이 좀 더 비주얼에 알맞게 조절되었습니다.
사망 정보가 이제 제대로 창 투척과 숨통 끊기, 매복 덫과 급습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쿠거의 상(R)이 이제 4스킬 레벨을 가지며 니달리가 레벨1일때 자동적으로 스킬레벨 1이 찍힙니다.
(주: 엘리스, 제이스와 같음)
수정된 패시브를 지원해주는 유저인터페이스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동속도가 335에서 340으로 증가했습니다.
수풀 배회(기본 지속 효과)
수풀 안에서의 이동속도가 15%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5500사거리 이내에 보이는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때 수풀 안에서의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니달리가 목표를 4초 동안 사냥하게 되며, 표적에게 다가갈때의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다음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니달리가 수풀 배회와 사냥이 발동될때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창 투척(Q)
최소 기본 피해가 55/95/140/185/230에서 50/75/100/125/150으로 감소합니다.
최대 기본 피해가 137/237/350/462/575에서 150/225/300/375/450으로 감소합니다.
최소 주문력 계수가 65%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최대 주문력 계수가 162.5%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6초에서
쿠거의 상(R)의 스킬 레벨에 따라 8/7/6/5초로 변경됩니다.
이제 최대 피해가 적용되는 사거리가 1500이 아닌 1300이 됩니다.
창의 비주얼이 플레이어의 예상에 좀 더 알맞게 조절됩니다.
적 챔피언이 창을 맞으면 사냥 디버프가 적용됩니다.
숨통 끊기(쿠거 폼Q)
사냥 디버프가 적용된 적에게 피해가 33% 증가합니다.
최소 기본 피해가 x/40/70/100에서 4/20/50/90으로 감소합니다.
비 사냥 상태에서 최대 기본 피해가 x/120/210/300에서 10/50/125/225로 감소했습니다.
비 사냥 상태에서 최대 총 공격력 계수가 3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비 사냥 상태에서 최소 주문력 계수가 24%가 됩니다.
비 사냥 상태에서 최대 주문력 계수가 60%가 됩니다.
사냥 상태에서 최대 기본 피해는 13/67/167/300 입니다.
사냥 상태에서 최대 총 공격력 계수가 333%가 됩니다.
사냥 상태에서 최대 주문력 계수가 80%가 됩니다.
이제 물리피해 대신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목표의 현재 체력이 0%에서 20%일때 최대 피해를 입힙니다.
숨통 끊기가 활성화 되는 동안 니달리는 75의 공격 사거리를 얻습니다.
매복 덫(W)
덫의 지속시간이 4분에서 2분으로 감소했습니다.
디버프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트랩 하나에 한명의 적만 영향을 받습니다.
기본 피해가 80/125/170/215/260에서 20/40/60/80/100으로 감소합니다.
주문력 계수가 삭제되었습니다.(이전 40%)
더이상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이제 지속시간동안 목표의 현재 체력의 12/14/16/18/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지속시간동안 주문력 50당 목표의 현재 체력의 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18초에서 17/15/13/11/9초로 감소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60/75/90/105/120에서 40/45/50/55/60으로 감소합니다.
발동 반경 표시가 더 낫게 팀 색깔 표시로 추가됩니다.
끊질긴 맥박(Persistent pulsing) 파티클이 좀 더 잘보이도록 조절됩니다.
적 챔피언이 맞으면 사냥 디버프가 적용됩니다.
급습(쿠거 폼 W)
이제 니달리가 바라보는 쪽이 아닌 플레이어의 커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기본 피해가 x/125/175/225에서 50/100/150/200으로 감소합니다.
주문력 계수가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사냥 디버프가 걸린 적에게 커서를 두면 최대 700의 사정거리로 사냥 디버프가 걸린 적에게 점프 할 수 있습니다.
쿠거 상태에서 유닛을 처치할때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보다 높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로 감소합니다.
태고의 생명력(E)
기본 회복량이 50/85/120/155/190에서 55/95/135/175/215로 증가합니다.
주문력 계수가 7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공격 속도 증가 버프의 지속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할퀴기(쿠거 폼E)
이제 할퀴는 쪽이 니달리가 바라보는 쪽이 아닌 플레이어의 커서 방향이 됩니다.
기본 피해가 x/150/225/300에서 70/130/190/250으로 감소합니다.
주문력 계수가 60%에서 45%로 감소합니다.
사냥 디버프에 걸린 목표를 할퀼때 만약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보다 높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쿠거의 상(R)
더이상 쿠거 상태동안 20의 이동속도를 얻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4초에서 5/3.75/2.5/1.25초로 조정됩니다.
니달리가 쿠거 상태동안 사냥 디버프가 걸린 모든 목표의 시야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