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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공슬]메카닉
작성일 2015-02-25 15:30:54 KST 조회 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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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에는 아군에게 부정적인영향줄수있는 스킬이없도록하는 철학이있었나요?

밑에쪽 글 보고 하는말...  그런방식으로 아군트롤이 가능한 스킬을 막아왔는데 이번에 신챔프 궁이 그걸깨나 보네요


근데 도타2도 아군던져버리는 타이니나  아군같이끌고 사라지는 이오나  눈뭉치로 한큐에 아군4명 황천길보낼수있는

터스크 같은 영웅들 많은데 이런 스킬구조 때문에 겜이 더 재밌게 느껴졌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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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LYSRA (2015-02-25 15:32: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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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것보다도 특히 칼리스타 같은 경우에서 그런 철학이 두드러졌는데 왜 바드는 그렇게 만들었나 모르겠네요. 디자인팀 인원이 꽤 갈렸나...?
아이콘 [공슬]메카닉 (2015-02-25 15:36: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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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한챔프가 3개이상의 분신이나 소환물을 조종하는것도

라이엇 철학에 반하는 일일까요? 롤시스템에서 어렵겠지만 자연의예언자 같은 도2영웅볼땐 재밌어보였는데
아이콘 [공슬]메카닉 (2015-02-25 15:38: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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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에게 부여하는 버프의 다양성도 좀더 많았으면 좋겠는데
포더윈터 (2015-02-25 16:09: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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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턴도 타갯팅으로 만들어도 됐는데 기술력 열심히 갈아서 밟는걸로 만든것도 그런건데 디자인이 갈린건지 생각이 없는건지.
아이콘 Gehennas (2015-02-25 16:12: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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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턴은 보호막 주는 거나 영혼 회수같은 기능도 있고 타는 타이밍을 조절할 수 있다는 점에서 타게팅으로 하지 않았던게 편하긴 하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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