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유키피디아 | ||
---|---|---|---|
작성일 | 2015-03-05 00:54:00 KST | 조회 | 737 |
제목 |
모렐로:op밸런스보단 유저우선
|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28091&site=lol
라이엇이 원래 도타2 극딜하는건 알았는데
'디나이'에만 집중한다면 게임 전체를 보지 못한다. 다른 재미있는 요소들을 볼 수 있는 여유를 줘야한다. 또, 너무 어렵게 만들면 유저들의 접근성이 떨어진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디나이'를 넣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런말을 모렐로가 언급하는거 보면 회사내에서 도타2에 관해서 이야기할거면 도타2는 쓰레기게임이라고 해라 라고 회사에서 세뇌라도 시키나 왜이렇게 극딜하지..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