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크린샷 및 글 작성 : 하늘에서 지게가
* 아래 내용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계속 수정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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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 신유닛 & 변경 유닛
[테란 신 유닛]
테크 요구사항 : 군수공장 (기술실 필요없으며 반응로 생산가능)
광물 75, 가스 25, 인구수 2, 생산시간 40초
체력 90, 방어력 0, 이동속도 2.81 (차랑 장갑 업그레이드시 +1씩 증가)
무기 : 감시 미사일 - 단일대상 125 (방사피해 40)
* 능력
# 지뢰 활성화 (E) - 소요시간 3초
지뢰를 잠복시키고 준비 상태로 전환합니다. 활성화 상태에서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 감시 미사일 (비잠복 상태에서만 가능, 다른 지뢰에게 방사 데미지를 주지 않습니다)
이 미사일은 지뢰가 잠복하면 자동 시전 형태로 활성화 됩니다. 유닛이 잠복을 해제하기 전에는 자동 시전을 끌 수 없습니다. 5의 범위내의 지상과 공중 유닛을 공격 할 수 있으며 발사 후 후속 미사일을 재장전합니다. 미사일은 단일 대상에 125의 피해와 함께 40의 방사 피해를 줍니다. 쉴드를 가진 유닛에게 35의 추가피해를 줍니다. 미사일은 은폐 상태의 유닛은 감지불가 입니다. 미사일은 환상, 감염된 테란, 식충과 같은 일시적인 유닛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미사일 재장전에 40초가 소요 됩니다. 현재는 추가 비용 없이 재장전할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 천공 발톱
잠복 속도를 3초에서 1초로 감소시킵니다. 기술실과 무기고를 필요로 합니다. 150/150의 비용과 110초의 시간의 필요합니다. 10월 6일자 패치 후, 잠복시에 자동시전 활성화/비활성화 기능이 사라졌습니다.
(패치 이전에는 마우스 오른쪽으로 끄고 켤수 있었으나 현재는 무조건 활성화 상태가 됩니다 )
[땅거미 지뢰의 시야와 활동범위]
* 삭제되었으며, 캠페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테크 요구사항 : 군수공장- 부착된 기술실
광물 150, 가스 75, 인구수 2, 생산시간 45초
체력 220, 방어력 1, 이동속도 2.81
레일건 : 공격력 23, 사거리 7, 무기속도 1.7, 대상-지상
* 능력
폭주 미사일 (E)
기계 유닛을 공격할 때, 투견이 전기 충전 미사일을 발사하여 30의 피해를 줍니다. (지상 유닛 공격 가능)
[테란 변경 유닛]
광물 100, 가스 0, 생산시간 30초
생체 장갑 (9.20 패치로 수정됨)
테크 요구사항 : 군수공장
* 능력
# 전투 모드 (D)
: 무기고 와 군수공장 기 술실의 '변신제어 장치' 연구 (자원 150/150, 연구시간 110초)
화염차가 전투 모드로 변신합니다. 근접 공격유닛이며 전방에 작은 부채꼴 형태로 화염공격을 합니다.
체력 90, 방어력 0, 이동속도 4.25
무기 : 지옥 화염방사기
공격력 8 , 피해반경 110, 경장갑 상대 14, 사거리 5, 무기속도 2.5, 대상-지상
테크 요구사항 : 무기고
탑승 요구 공간 4 (즉 의료선 1기에 2기의 화염기갑병을 태울 수 있습니다. 변신전인 화염차는 기존과 동일)
체력 135, 방어력 0, 이동속도 2.25
무기 : 네이팜 분사
공격력 18, ( 지옥불 조기점화 연구시, 경장갑 상대 + 12 , 차량무기 업글시 +1씩 증가)
사거리 2, 무기속도 2, 공격반경 45도, 대상-지상
[변신상태에서 벙커안에 들어갈 수 있던 문제는 패치로 인해 수정되었습니다]
[변신 모드에서는 의료선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요구건물 : 병영 (기술실 필요없음, 반응로 생산가능)
광물 50. 가스 50, 인구수 1, 생산시간 45초
체력 60 , 방어력 0,
이동속도 3.75 (니트로 추진기 업그레이드는 삭제됨)
무기 : P-45 가우스 권총
공격력 4, 경장갑 상대 4 ( 추가피해 없음 ) , 공격 횟수 2, 사거리 5, 무기속도 1.1, 대상-지상
* 능력 (업그레이드 필요없음, 기본능력)
# 전투 회복제
야마토포 요구 에너지 100 으로 감소
# "추적 미사일" 변경 (소모에너지 75)
10의 사거리에서 발사할 수 있습니다. 미사일이 발사되면, 밤까마귀 앞에서 5초간 충전되며 이후 빠르게 움직입니다. 충전 중에 미사일은 움직이지 않으며 움직인 이후에는 대상 유닛이 피할 수 없습니다. 단일 목표물에게 100의 피해와 주변유닛에게 광역피해를 줍니다. 대상 유닛은 붉게 빛나며 대상 유닛이 미사일로부터 13 거리 밖으로 도망가면 불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