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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물마스터JS
작성일 2012-09-29 16:16:55 KST 조회 8,256
제목
밸런스 업데이트#4
프로토스
모선제어소

  • 정화 기술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정화는 이제 연결체와 최대 10의 거리 이내에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정화를 사용하면 모선제어소는 연결체에 부착된 후 사거리 10의 무기 형태로 변신합니다.
    • 모선제어소는 연결체에 부착되어 있는 동안 다른 능력을 사용하거나 에너지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 정화의 공격력이 20으로 감소하며 공중과 지상 유닛을 모두 공격할 수 있습니다.
    • 정화는 사용 후 취소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 대규모 소환 능력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대규모 소환은 이제 연결체에 사용하는 시전 후 대상 선택 기술이 됩니다.
    • 대규모 소환을 시전하면 모선 제어소와 7의 거리 내에 있는 모든 아군 유닛들이 지정된 연결체로 소환됩니다.

  • 모선 제어소가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원거리 무기가 장착됩니다.
    • 이 무기는 지상 유닛을 공격할 수 있으며 8의 공격력과 0.85의 공격 속도를 갖고 있습니다.

  • 모선 제어소의 비용이 50/50에서 100/100으로 증가합니다.
  • 모선 제어소의 이동 속도가 0.47에서 1.875로 증가합니다.


예언자
  • 생명력이 20/80에서 60/100으로 증가합니다.
  • 이동 속도가 3.75에서 3.375로 감소합니다.
  • 봉쇄의 지속 시간이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테란
거머리 지뢰
  • 지뢰 활성화 소요 시간이 2초로 감소합니다.
  • 활성화/비활성화 상태에서 모두 자동 시전을 끌 수 있습니다.


저그
군단 숙주
  • 식충의 공격 사거리가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 식충의 공격력이 14에서 12로 감소합니다.


버그 수정
  • 전투 화염차는 더 이상 벙커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 거머리 지뢰의 방사 공격은 더 이상 아군의 활성화된 거머리 지뢰에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 우주 관문의 명령창에 집결지 설정 버튼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군단 숙주는 이제 잠복시 정상적인 충돌 효과를 갖습니다.

 

 

딴분이 올린글은 이상해서 이걸로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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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물마스터JS (2012-09-29 16:19: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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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래도 모선제어소 연결체에 마나주입이나 가끔 치즈막을떄나 한번 무리빵러쉬후 ㅌㅌ할떄
쓰는용이엿는데 쩝; 이젠 워크래프트처럼 본진으로 포탈타게되버렷네연
예언자도 역시나 체력이 총 160이되는데 제가알기론 기본아머가 1이있는걸로아는데
지뢰에게 1방에게 안죽것네여
봉쇄는 지속시간이 문제가아니라 여전히 잘꺠졋는ㄷ뭐...그냥 봉쇄지속시간
30초로 내리고 범위나약간 상향시키지; 안그래도
아킬론황무지에서 마당지역 봉쇄다 안되서 짜증나는ㄷ
아이콘 물마스터JS (2012-09-29 16:1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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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테란분들은 지뢰견제 많이하시겟네요이제; 4초때도 피하기 귀찮앗는데 2초면;
JJ. (2012-09-29 16:42: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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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에분이 올린 글보다 정리가 잘 되어있는것 같아서 올립니다" 라고 적는게 더 좋은 말이 아닐까요 ^^
eilkismet (2012-09-29 17:14: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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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ㄴ예언자 방어력 없는듯.(공지글의 예언자 스펙에 방어력 0으로 돼있음.)

근데 지뢰 방어력 영향 받음? 그럼 추적자도 한방에 못 죽이는데...
아이콘 Kealize (2012-09-29 17:41: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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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를 밝히시오.
아이콘 밤의 대통령 (2012-09-29 21:00: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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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5면 지금 모선하고 똑같은 속도아닌가?
대규모소환은 이제 병력살려 귀환하는게 아니라 멀티공격받으면 주병력데리고 가는용도로 쓰겠군
일벌레까지마라 (2012-09-30 02:52: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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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모선이속 1.44, 무군, 패치전 전순과 동일

1.88은 모함, 전순, 토르, 관측선 기본이속이욤
TRS (2012-09-30 13:59: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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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견이 사라지닌까 프로토스 유닛들이 갑자기 사기로 떠오르네
아이콘 무서워 (2012-10-01 02:18: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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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인간적으로 화염차 생체는 컨셉 브레이크 아닌가? 말이 안돼자나......
우주 함대가 가우스총에 녹는건 물량에 장사 없겠거니 하것는데
이건 아니자나.....블쟈야....왜그러늬...ㅡㅜ
그냥 파벳을 주고 요구사항 무기고로 해라........
아이콘 상연 (2012-10-01 15:19: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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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화염차 생체가 화염차가 원래 오토바이만하고 변신기믹이 아머드슈트형태로 붙는거면 아주 헛소리는 아닐지도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2-10-03 21:29: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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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근데 우주쓰레기는 스펙 자체를 상향할 생각이 정말 아예 없나

요격기 보호막 30 이상 까이면 본체로 들어가서 채우고 오는 스1 캐리어의 기능 추가
+본체 기본방어력 2→3 +확실한 무빙샷 보장.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으면 불사조과 같은식으로
+생산시간 현재 120초에서 100초 또는 그 이하로 조정

이정도만 해줘도 확실히 쓰인다니까 ㅡㅡ

밸런스 디자이너는 당연히 가장 낮은 위치에 있는 직업군이나 유닛을 먼저 보는거아님?
아이콘 돼지주물럭 (2012-10-04 01:27: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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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진짜 지금 군심밸런스에 대해서아무것도 말할수 없는듯

패치를 지금 DK가 이랫다가 저랫다가 왓다갓다 하고잇어서;;

사거리가 3-2-3으로 바뀐 군숙에 모선제어소는 그냥 막 바꿔가고잇고
아이콘 언어9등급 (2012-10-04 17:14: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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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모선제어소는 점점 쓰레기로만들어가네 ㅋㅋㅋㅋㅋ
맛규 (2012-10-05 09:28: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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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DK를 해고하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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