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유니클로 악스
3월 11일 오후 7시-오후 11시 (한국 시간 기준)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 319-33
지도 보기
참여 개발자
Nick Slough - 수석 UI 아티스트
Matt Schembari - 선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상세 행사 내용
24시간에 걸쳐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 출시 행사가 한국에서도 열립니다. 서울, 유니클로 악스에서는 한국 팬들을 위해 준비된 다채로운 이벤트와 전용준 캐스터, 엄재경, 김정민 해설위원이 함께하는 특별한 발매 행사가 펼쳐집니다.
Flash, Bisu, JD, Mvp, Creator, Life 등 최고의 프로게이머들이 펼치는 시범 경기 생중계
다시 보기의 어느 시점에서든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이어 하기" 기능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편리하고 효과적인 조작이 가능한 "인공지능 교신" 기능도 직접 체험해 보세요.
프로게이머들과 일반 플레이어가 함께 펼치는 팀 플레이 경기도 놓치지 마세요.
대형 화면에 상영되는 시네마틱 영상과 축하 영상, 커뮤니티 동영상
스타크래프트 II 개발진을 직접 만나고, 특별한 선물들도 놓치지 마세요. 군단의 심장을 움켜쥐는 첫 번째 플레이어의 대열에 합류하는 기회와 유명 프로게이머 및 개발진의 사인회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행사 일정
오후 7시 – 오후 9시
프로게이머들의 군단의 심장 시범 경기
오후 9시 - 오후 11시
군단의 심장 소장판 현장 판매 (한정수량)
오후 9시 - 오후 11시
스타크래프트 II 개발자 사인회
선수 소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리그 '최고의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Flash" 이영호 선수가 스타크래프트 II 리그에서 옛 왕좌를 되찾으려 한다. 최근에 보여준 강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군단의 심장에서도 최고의 자리를 차지할지 지켜보자.
엄청난 멀티태스킹 능력과 더불어 대 저그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리그의 혁명가로 불리던 "Bisu" 김택용 선수,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를 무기 삼아 군단의 심장에서 또 다시 날아 오를 준비를 하고 있다.
최근 Hyper-X 토너먼트 우승 및 IPL6 Korea 예선을 통과한 이제동 선수. 점차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리그에서 펼쳤던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되찾아가고 있다. 군단의 심장에서 비로소 그의 감염이 시작될 것이기 때문에, 이제동 선수의 미래는 밝다.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에 대해 얘기할 때 "MVP"를 빼놓을 수 있을까? 4차례 GSL 우승 및 타 대회에서의 수많은 우승 후, 이제 정종현 선수는 군단의 심장에 대비하고 있다. 강력한 게임 운영 능력과 새로운 전략으로 인해 그의 지배는 계속될 것이다.
WCS National의 우승과 작년 Battle.net 월드 챔피언십 2위라는 업적을 통해 장현우 선수는 그가 누구인지, 잠재력이 얼마나 거대한지 증명했다. "Creator"라는 별명에 걸맞게 장현우 선수는 프로토스 종족을 연구하고, 새로운 전략들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금까지 수많은 놀라운 저그 플레이어들이 존재해 왔지만, 오늘날 최고의 저그 플레이어를 꼽으라면 아마도 이승현 선수의 이름이 목록의 첫 번째에 등장할 것이다. 끝없는 저글링 공격, 놀라운 마이크로 컨트롤을 보여준 바 있는 16세 어린 소년은 다양한 토너먼트에서 단단하고 강한 경기력을 보여왔다. 수많은 팬들은 군단의 심장 발매 이후 이승현 선수가 또 다른 혁명을 만들어 낼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해설자
전용준은 그의 데뷔인 2002년 NATE OnGameNet Star League 이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온게임넷에서 활약해 온 대표적인 함성 캐스터이다. 중계에 대한 도발적이고 다이나믹한 접근, 랩 배틀을 연상시키는 중계 스타일 등 경기와 관중의 분위기를 어떻게 고조시키는지 누구보다도 잘 아는 사람이다. 전용준과 함께 하는 발매 기념 행사는 관중에게 열광의 분위기를 제공할 것이다.
한국 e스포츠계의 역사와 함께 해온 엄재경은 Star League 첫 날부터 해설을 시작한 해설 위원이다. 뛰어난 언변과 재치 있는 이야기는 수많은 스타를 배출했냈다. 군단의 심장에서도 그의 풍부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SlayerSBoxeR와 나란히 무적 테란으로 전성기를 누렸던 김정민은 교과서 테란으로 알려졌다. 프로게이머 은퇴와 함께 버럭 중계를 시작한 후, 게임 경기에 대한 바탕 지식과 노련한 눈으로 인해 해설자로 빠르게 인기를 얻게 되었다. 전용준, 엄재경과 함께 펼치는 그만의 친근하고도 정확한 해설을 군단의 심장 경기에서도 기대해본다.
Khaldor라 불리는 독일 해설자인 Kilian은 2008 World Cyber Games의 워크래프트 III 해설자로 이름을 알리며, 가장 주목 받는 데뷔 무대를 치렀다. 게임에 대한 열정으로 BWC, GSL, DreamHack, IronSquid 등 전 세계를 아우르며 중계하고 있다.
Wolf는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베타 테스트 시기에 해설과 함성 중계를 시작했고, 2011년 5월 GSL의 고정 해설자가 되었다. Khaldor와 함께 수많은 경기의 중계를 경험했으며, 발매 행사 경기에서도 즐겁고 깊이 있는 경기 중계를 기대해본다.
협력사
GOMTV, ongamenet
후원사
LG전자, NVIDIA
http://kr.blizzard.com/ko-kr/company/events/heart-of-the-swarm-launch.html#korea: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