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스타크래프트 II의 출시 이후, 셀 수 없이 다양한 전장에서 수많은 혈투가 펼쳐졌습니다. 스타크래프트 II 래더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경기들부터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우승을 차지한 후 세리머니로 자축하는 모습에 이르기 까지, 스타크래프트 II는 언제나 멋진 경험들과 함께했습니다.
이 모든 경험들 속에는 스타크래프트 II를 지원하는 무수한 프로젝트들을 함께해 주신 커뮤니티의 열정적인 분들의 노력이 녹아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런 분들이 게임 내에서도 주목 받을 수 있도록 저희도 무언가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스타크래프트 II “커뮤니티 사령관 ” 초상화를 만들었습니다. 이 초상화를 통해 커뮤니티가 주도하는 이벤트 또는 활동에 관여하여 스타크래프트 II에 크나큰 공헌을 해주시는 분들의 열정이 어느 정도 보상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초상화를 어떻게 그리고 언제 드릴지에 대해서는 추후 다시 말씀 드릴 예정이지만 우선 현재 진행 중인 팀리퀴드 지도 제작 대회의 결선 진출자들은 초상화가 준비되는 대로 받게 되실 최초의 분들에 포함됩니다. 이후 몇 개월에 걸쳐 게임 외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이 초상화를 드리려 합니다. 여러분의 기여를 인정받는 기회가 될 수 있는 전세계의 커뮤니티 이벤트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http://kr.battle.net//sc2/ko/blog/18053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