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란은 위협을 더 효과적으로 견제하고자, 사이클론을 개발했습니다.
사이클론은 이동성이 뛰어난 무인 공격 유닛으로서, 양쪽에 태풍 미사일 포를 장착하고 공중 및 지상 유닛을 공격합니다.
또한 사이클론에는 정교한 목표물 고정 시스템이 탑재되어, 이동하면서 한 적에게 집중 공격을 가할 수 있게 해줍니다.
상성 관계
강함 - 토르, 울트라리스크, 불멸자
약함 - 해병, 저글링, 광전사
기술/능력
목표물 고정(C) - 자동시전 가능
대상 유닛을 사이클론의 공격 목표로 고정시켜 지상 유닛에게는 14초에 걸쳐 400의 피해, 공중 유닛에게는 14초에 걸쳐 400의 피해를 줍니다.
이동하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대상이 사거리 밖으로 나가면 취소됩니다.
지속 시간
쿨 다운
소비
사거리
효과 범위
적용 대상
효과
14초
4초
-
6
12
적군, 지상, 유닛, 건물
대상 집중 공격
스킬 시전 사거리는 6이며, 대상에 목표물 고정이 되면 12 범위 밖으로 대상이 나가지 않는 이상 계속해서 공격이 유효합니다.
업그레이드
자기장 가속기 연구(R)
사이클론의 목표물 고정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지상 유닛에게는 14초에 걸쳐 400(중장갑 유닛에게는 추가 400)의 피해를, 공중 유닛에게는 14초에 걸쳐 400(중장갑 유닛에게는 추가 400)의 피해를 줍니다.
연구 비용
연구 장소
요구 사항
업그레이드 시간
100
100
군수공장 기술실
-
79초
차량 무기 업그레이드(E)
지상 차량의 공격력을 업그레이드합니다.
단계
연구 비용
연구 장소
요구 사항
업그레이드 시간
1단계
100
100
무기고
-
114초
2단계
175
175
무기고
차량 무기 1단계
136초
3단계
250
250
무기고
차량 무기 2단계
157초
차량 및 우주선 장갑 업그레이드(V)
군수공장이나 우주공항에서 생산하는 유닛의 방어력을 업그레이드합니다.
단계
연구 비용
연구 장소
요구 사항
업그레이드 시간
1단계
100
100
무기고
-
114초
2단계
175
175
무기고
차량 및 우주선 장갑 1단계
136초
3단계
250
250
무기고
차량 및 우주선 장갑 2단계
157초
패치 히스토리
2015/10/16(금)
체력이 160에서 120으로 감소했습니다.
목표물 고정은 이제 지상과 공중 모두에 20초에 걸쳐 400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물 고정 업그레이드시 중장갑 유닛에게 주는 추가 공격력이 지상과 공중 모두 400으로 증가했습니다.
2015/10/09(금)
이동 속도가 3.94에서 4.72로 증가했습니다.
2015/09/18(금)
이제 자동 공격 시에 공중 유닛도 공격합니다.
목표물 고정의 공중 유닛 상대 공격력이 240으로 증가했습니다.
자기장 가속기 업그레이드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지상 유닛에게 400(+200 중장갑 상대)의 피해를 줍니다.
공중 유닛에게 360(+240 중장갑 상대)의 피해를 줍니다.
2015/08/21(금)
목표물 고정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초에 걸쳐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목표물 고정을 공중 유닛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중 유닛에게는 20초에 걸쳐 120의 피해를 줍니다.
새 업그레이드: 목표물 고정의 공격력을 증가시켜, 지상 유닛에게는 20초에 걸쳐 600의 피해를, 공중 유닛에게는 20초에 걸쳐 360의 피해를 줍니다.
투견이나 헐크에 비하면 훨씬 더 개성 있고 역할도 차별성이 있는 유닛이라 그 둘에 비해서는 훨씬 나음. 근데 그래도 약간 아쉬움이 있음. 겹치지 않고 개성있는거 만드는게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닐텐데.. (역장이라든지 지뢰 같은 것만 봐도 색다르고 다크아콘이나 메딕, 실드배터리, 디바우러 등등 색다름이란거는 수도 없이 가능하고 블쟈가 잘 만들 수도 있는건데.. 공유에서 추가되는 신유닛들은 대체로 크게 독보적인 개성이 있지는 않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