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1 패치는 3월 9일 (목) 한국 지역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 새로운 협동전 임무 "죽음의 밤"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 임무에서는 유명 아케이드 게임인 "사지의 사투"와 비슷하게 감염된 괴물이 끝없이 몰려들어 사령관들을 공격합니다.
- 괴물들은 낮에는 움직이지 못하므로, 낮 동안 감염된 구조물을 가능한 한 많이 파괴하고, 밤 시간에는 무슨 수를 써서든 살아남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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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별 아나운서 묶음 상품
- 협동전 정복자 묶음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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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 지정 게임 대기실에 다양한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 이제 화면이 와이드 화면 해상도로 설정되어 있을 때에도 지도와 확장 모드 정보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플레이어 슬롯이 이제 다섯 가지 이상의 특성을 지원합니다.
- 대부분의 해상도에서 대화창이 대기실 기능 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대기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일반
- 적 테란의 공세에서 해방선 수가 감소했습니다.
- 사령관
개발자 의견: 영웅의 생성과 관련된 마스터를 보유한 세 명의 사령관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마스터가 재설계되었습니다. 기존 마스터를 교체하는 동시에 각각의 사령관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다른 마스터도 일부 재설계하였습니다. 그 결과 일부 힘의 순서가 변경되었으므로, 이들 사령관에게 점수를 할당할 때는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마스터 힘:
- 시간 증폭 효율: 시간 증폭으로 얻는 속도가 증가합니다.(전투유닛 공격속도 대체 기존 시증효율 특성과 동일)
- 통합 방어막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모든 아군 유닛이, 최소 20의 피해를 주는 공격 또는 주문을 한 번 막아주는 방어막을 얻습니다. 24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새로운 마스터 힘:
- 강화된 구속의 파동: 구속의 파동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1당 3.33% 증가)
- 효율적 진화: 진화 작업의 비용과 연구 시간이 감소합니다.(1당 2%감소)
- 연장된 변이 갑피: 변이 갑피의 체력 감퇴 효과가 감소합니다.(1당 3.33% 감소)
- 새로운 마스터 힘:
- 회피: 저글링이 일정 확률로 공격을 회피합니다.(1당 0.5%확률)
- 지속 광란: 대규모 광란의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1당 2%증가)
- 사용자 설정과 관계 없이 수직 동기화가 계속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반
- 캠페인 임무 도중에 업적 알림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노바 비밀 작전
- 위기의 낙원에서, 케이트 록웰의 UNN 방송 화면에 자막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일반
- 다수의 유닛 아래쪽에 간혹 사각형 텍스처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맹독충이 간혹 두 배의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적 해방선과 노바의 해방선이 고지대에서 사격할 때 이제 정상적으로 모습이 드러나 플레이어가 공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협동전 임무를 완료한 후 간혹 점수 화면이 표시되기 전에 사령관 선택 화면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사령관의 마스터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사령관
- 아바투르
- 치유를 사용할 때 특정 숫자 이상의 유닛을 대상으로 지정하면 간혹 아군 유닛을 정상적으로 치유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락스
- 버밀리온의 특종에서 차원 분광기나 의료선, 대군주에 교화를 사용한 후 카락스를 정상적으로 조종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화자 광선 근처에서 노바의 전술 공중 수송을 사용하면 정화자 광선이 노바의 유닛과 함께 움직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통합 방어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에 대한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케리건
- 울트라리스크와 토라스크 변종의 변태 시간이 5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노바
- 밤까마귀와 생체기계 수리 비행정을 간혹 함께 그룹으로 선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리핀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의도하지 않은 툴팁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동 정제소에 선택된 테란 문양이 이제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우주공항 추가 업그레이드의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스투코프
- 유닛 초상화 그래픽을 2D로 설정해도 감염된 코브라의 FaceFX 효과 애니메이션이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이오닉 방출기가 다양한 높이의 지형에 설치될 때, 이제 정상적으로 지면과 같은 높이로 표시됩니다.
- 감염된 군수공장이 뿌리를 든 상태에서도 이제 감염된 무기고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 감염된 사령부, 감염된 무기고, 감염된 거주민 수용소에 카락스의 시간장 강화 효과가 이제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감염된 해방선이 슬레인 원시 생물의 정수 착취에 걸렸을 때 투명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감염된 벙커에서 빠져나온 감염된 부대원이 이제 정상적으로 적 유닛과 구조물 공격을 중단하고 사이오닉 방출기를 향해 이동합니다.
- 스투코프의 초상화에 이제 교신 이벤트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알렉산더가 파괴되면 이제 카락스의 재구축 광선이 정상적으로 제거됩니다.
- 폭발성 감염체에 보병 무기 및 장갑 업그레이드 효과가 이제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뿌리를 든 감염된 벙커에 공격받는 적에게 역병 탄약의 지속 피해가 이제 정상적인 약화 효과로 표시됩니다.
- 게임 시작 시 사령부의 뿌리를 들고 다시 내리면 점막이 더 삘리 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순간 폭발이 이제 정상적인 피해를 주며, 툴팁 역시 수정되었습니다.
- 스투코프의 레벨이 8 미만이면 이제 유닛 탭의 무리 여왕에 정상적으로 잠금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망가진 알렉산더에서 생성되는 감염된 민간인이 이제 보급품 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다수의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스완
- 잠복 및 잠복 해제 상태의 불꽃 베티에 이제 단축키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 지옥불 조기점화기 연구의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보라준
- 보라준의 시간 정지 동안 무리 여왕의 진균 번식, 역병 탄약 생체 업그레이드, 감염된 해방선이 이제 정상적인 피해를 줍니다.
- 자가라
- 7레벨 미만에 부화실이 정상적으로 잠김 처리됩니다.
- 자가라가 7레벨까지 저글링을 맹독충으로 변태시킬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단축키 설정에서 능력 효율 진화의 단축키를 변경하면 보호 덮개 진화의 단축키 역시 정상적으로 변경됩니다.
- 지도
- 광부 대피
- 역병전파자가 죽은 후에는 이제 그린이 역병전파자를 언급하지 않습니다.
- 안갯속 표류기
- 아포칼리스크의 소환 시 충격과 잠복 돌진의 충격이 이제 채취 로봇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코랄의 균열
- 의도하지 않은 장식물을 제거했습니다.
- 보너스 목표를 완료했을 때 이제 경험치 획득 문구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버밀리언의 특종
- 허리띠 졸라 매고 돌연변이원이 적용되었을 때 일꾼들이 채취하는 광물의 양이 감소했습니다.
- 자린고비 돌연변이원 도전 과제가 활성화되었을 때 일꾼 수가 이제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보너스 목표를 완료하고 획득하는 경험치 보상이 이제 일관되게 적용됩니다.
- 공허의 출격
- 첫 번째 왕복선 무리를 파괴했을 때 임무가 승리로 끝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돌연변이원
- 상호 파괴 보장 돌연변이원, 공허 부활자 돌연변이원, 좀 죽어! 돌연변이원을 이제 사용자 지정 돌연변이에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좀 죽어! 돌연변이원의 효과가 이제 교화 및 정신 제어에 걸린 적 유닛에게 유지되지 않습니다.
- 상호 파괴 보장 돌연변이원의 혼종 핵이 이제 정상적으로 구조물을 파괴할 수 있으며, 강제 수용권 돌연변이원이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강제 수용권 돌연변이원의 주기가 전환될 때 구조물이 파괴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검은 역병 돌연변이원의 주기가 종료되면 이제 적 유닛에게서 검은 역병이 정상적으로 제거됩니다.
- 공허의 출격에서 공허 부활자 돌연변이원이 이제 왕복선을 부활시키지 않습니다.
- 1대1의 최고 순위 팀에 이제 해당 조의 최고 순위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내가 게시한 게임 목록에서 사용자 지정 게임을 생성하면 원치 않는 확장 모드와 의존 관계가 추가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점수 화면의 운영 능력 탭에서 다수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케이드 지도의 정보에 포함된 하이퍼링크에 이제 일정한 글꼴 색상이 적용됩니다.
- 일반
- 심판관 광전사 스킨이 이제 소환 중에도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일시 정지 및 일시 정지 해제 시 음성에서 발생하던 다수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저그
- 잠복한 감염충의 부착 지점과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편집기에서 협동전 임무 템플릿을 불러올 때 빈 화면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