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hiki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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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6-01 12:11:43 KST | 조회 | 3,279 |
제목 |
5월 31일 협동전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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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us.battle.net/forums/en/sc2/topic/20754847672
첫번쨰로, 피닉스를 플레이와 피드백을해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일반적인 감정은 다른 협동전 사령관에 비해 약하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 우리는 분열기의 비용을 절감하고
법무관 방어구 피닉스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등 커뮤니티에서 제출 된 제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우린 쉴드 재충전의 쿨다운을 줄일거고, 법무관 방어구의 중장갑 속성을 지울 예정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피닉스의 승리 비율이 일반플레이와 돌연변이 모두 통계 정상에 있기 때문에(높은 승률)
피닉스의 밸런스를 신중하게 하고싶습니다.
피닉스의 높은 승리 비율에 기여하는 요인의 하나는 AI(인공지능이)가 캐리어를 어떻게 처리하는 하느냐 것입니다.
현재 AI(인공지능) 는 (캐리어가)인터셉터를 생성하는한, 요격기와 싸움을해 자신(인공지능)을 무시합니다.
이 빌드가(캐리어빌드가) 얼마나 효과적인지을 생각하면, 다른 빌드와 전략을 비교하여 (캐리어빌드를)약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AI(인공지능)를 조금 현명하게함 으로써 이에 대처하려고하고 있습니다.
피닉스 버프와 AI(인공지능)의 변경되면 피닉스의 성능을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추가 작업을 할겁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피드백이 오길 원합니다.
David Sum
Lead Co-Op Desig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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