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Selendis
작성일 2017-07-21 20:44:53 KST 조회 3,492
제목
<스타크래프트: 진화>, 7월 25일 국내 정식 출간

파일포켓 이미지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이후 테란, 저그, 프로토스의 행보를 결정하는 소설

십여 년에 걸친 잔혹한 전쟁이 마침내 끝났다. 불가사의한 프로토스, 야성적인 저그, 인류의 후손인 테란. 이 강대한 세 진영이 휴전에 합의하자, 위태로운 평화의 나날이 이어진다. 하지만 프로토스의 손에 황폐해진 행성이 갑작스럽게 되살아나며, 잦아들었던 갈등의 불씨가 다시 피어오른다. 세 진영의 관계가 다시 악화되고, 각 종족은 저마다의 이유로 분노하기 시작한다. 테란-프로토스의 병사와 연구원으로 구성된 조사단이 이 신비한 저그 행성과 그곳 거주민의 진짜 의도를 확인하기 위해 원정을 떠나지만, 풍요로운 풍경 속에는 어둠의 장막에 가려진 다른 괴물들이 도사리고 있었다. 이들이 풀려나는 순간, 온 우주의 운명은 뒤바뀔 것이다.

 

본문 중에서

“기스트에 저그가 자리 잡았다. 저그는 변했다, 발레리안 황제. 저그의 영혼이 변했다. 한때 사라 케리건이었고, 이후 칼날 여왕이었고, 결국 젤나가가 되어 승천한 존재가 우리에게 길을 보여 주었다.”
젤나가. 발레리안은 앉은 자리에서 반사적으로 몸을 꼿꼿이 세웠다. 케리건에게 일어난 일에 대한 수많은 보고서는 모두 혼란스럽고 모순된 정보로 가득했지만, 유일한 공통점은 그녀가 코프룰루 구역의 그 어떤 종족보다 더 이질적인 외계의 존재로 다시 한 번 변했다는 점이었다.
그리고 그녀가 변형, 아니, 성장 또는 승천하여 일종의 젤나가가 되었다는 소문이 돌았다.
발레리안은 그게 무슨 의미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 젤나가는 한때 프로토스의 수호자였고, 멀리서 그들을 지켜보며 보호하는 존재였다. 이후 프로토스 역시 그들과 마찬가지로 더 어린 종의 감시자 역할을 하게 되었다.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케리건 또한 그런 지위로 받아들여졌거나, 그런 칭호를 수여 받은 모양이었다.
케리건은 승천할 때 테란과 저그가 결합된 존재였다. 누군가 그 유전자나 어쩌면 세포구조 전체를 젤나가와 동등한 것으로 교체하기라도 한 것일까?
그 누구도 알지 못했다. 마찬가지로, 어느 누구도 그러한 변형이 영예로운 일인지, 테란 또는 저그 진화의 다음 단계인지, 아니면 비난이자 처벌인지도 알지 못했다.
그 뒤로 케리건이 누구의 눈에도 띄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해보면, 발레리안의 생각은 후자 쪽으로 기울었다.
“케리건이 어디로 향하는 길을 보여 주었다는 것이오?”
그가 물었다.
“평화다.”
자가라가 말했다.
“우리의 온 역사를 통틀어, 저그는 늘 자신의 완벽함을 추구했다. 하지만 그러한 이상은 늘 우리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었지. 그래서 칼날 여왕께서는 우리 곁을 떠나시기 전에, 마지막 선물을 주셨다.”
발레리안은 화면에 비친 아르타니스의 모습을 바라보며, 신관이 이 대화에 참여할 눈치인지 확인했다. 프로토스도 케리건과 그 화신들을 오랫동안 상대해 온 경험이 있었다. 하지만 아르타니스는 그런 기색을 드러내지 않았다. 발레리안은 자가라를 향해 고개를 돌리며 다시 물었다.
“무슨 선물이었소? 황폐한 행성에 새로운 생명을 창조할 힘이었나?”
“저그에게는 언제나 창조의 힘이 있었다. 살아있는 존재를 받아들여 융합하고 혼합하고 주조하여 우리가 원하는 형상을 만드는 방법을 늘 알고 있었으니까.”
자가라가 말했다.
“그렇다면 케리건이 준 것은 무엇이오?”
발레리안은 거듭 물었다.
“저그가 단 한 번도 갖지 못했던 것.”
자가라는 갈퀴손을 좌우로 넓게 벌렸다.
“선택이다.”

 

저자 소개

 

저자 : 티모시 잔 

티모시 잔은 지금까지 마흔 권 이상의 장편 소설과 구십 편에 가까운 단편 및 중편 소설, 또 네 권의 단편 소설 모음집을 발표했으며, 1984년에는 휴고 상의 최고 중편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스타 워즈』 장편 소설 열 권(Heir to the Empire, Dark Force Rising, The Last Command, Specter of the Past, Vision of the Future, Survivor’s Quest, Outbound Flight, Allegiance, Choices of One, Scoundrels)으로 가장 잘 알려진 그의 책은 지금껏 사백만 권 이상 판매되었으며, 그 외에도 『Cobra』 시리즈, 『Quadrail』 시리즈, 청소년용 『Dragonback』 시리즈를 출간하기도 했다. 티모시 잔은 미시간 주립 대학교에서 물리학 학사 학위를,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물리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역자 : 유미지 

연세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전문번역가로 활동하며, 지난 십오 년간 각종 도서와 게임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참여하고 있다. 책, 게임, TV, 영화 등 모든 매체를 탐닉하는 미디어 중독자. 옮긴 책으로는 『스타크래프트 고스트: 악령』, 『워크래프트: 듀로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일리단』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이후 벌어지는 각 종족의 갈등과 분쟁은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에 있어 새로운 분기점이 될 것이다. 게다가 익숙한 캐릭터들이 각자의 목적과 의도로 반목하고 갈등하고 유대를 갖는 모습 또한 블리자드 팬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요소가 될 것이다.

저그의 변화와 평화를 주장하는 자가라, 군단의 미래를 계획하는 아바투르, 저그에게 완강한 아르타니스, 끝까지 진실을 쫓아가려는 발레리안 멩스크. 사라 케리건 승천 후 남겨진 세 종족의 행보를 익숙한 얼굴들과 함께 따라가 보자.

 

 

정가: 15,800원 

출간 예정일: 2017년 07월 25일

쪽수,무게,크기: 480쪽 | 150*225*30mm

ISBN13: 9788959525713

ISBN10: 8959525715

 

 

※ 본 정보는 YES24(http://www.yes24.com/24/goods/44024174)에서 가져왔으나 여러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Avenew (2017-07-21 22:45:24 KST)
0↑ ↓0
센스 이미지
훔훔..! 책장의 한켠에
아이콘 PrOvoKe (2017-07-22 02:21:12 KST)
0↑ ↓0
센스 이미지
공허의 유산 뒷 이야기라니.. 무조건 사야 되겠군요
감염된홍진호 (2017-07-25 10:48:20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늘인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