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피드백을 보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다음 변경 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멀티플레이어 대규모 디자인 변화 블로그에서 현재 테스트 대전 검색에 적용된 변경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염충
탐지되지 않은 잠복 상태의 감염충은 낮은 그래픽 품질 설정을 제외한 모든 그래픽 설정에서 적절한 가시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감염충이 모든 그래픽 품질 설정에서 더 일관되게 표시되도록 낮은 그래픽 품질 설정에서 탐지되지 않은
잠복 상태의 감염충이 조금 더 잘 보이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연결체 및 모선
대규모 귀환과 대규모 소환 사용 시 사도의 사이오닉 이동 기술이 취소될 예정입니다. 이 변화를 통해 사도가 소환된 후
그림자의 위치로 순간이동하는 상황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밸런스 테스트 대전 검색이 10월 13일 (태평양 표준시 기준) 종료되지만, 대전 검색이 종료된 이후에도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밸런스 테스트 모드를 사용하실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http://kr.battle.net/forums/ko/sc2/topic/4565309720
===============================================================
배틀넷 공식 한국어 포스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