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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ement
작성일 2023-08-02 04:11:36 KST 조회 739
제목
스타크래프트 II 5.0.11 2차 긴급 수정 PTR 패치 노트

KD50BBXYHMBR1554829677265 (1).jpg


버그 수정

 

일반


  • 적 점막 종양이나 정지장 수호물을 파괴할 경우 무승부 타이머가 초기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파괴 가능한 바위나 탑을 우클릭할 때 공격 명령이 발동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행 유닛과 거신이 간혹 아주 높은 언덕의 시야를 밝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착륙한 테란 건물이 근처에서 이동하는 가시지옥과 집정관을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격을 수행할 수 없는 일부 구조물에 처치 수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시성을 위해 억제 지역과 가속 지역에서의 애니메이션 속도를 낮추었습니다.
  • 도움말 메뉴의 정보창에 일부 능력과 업그레이드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래픽을 저사양으로 설정하면 장식물과 중립 구조물의 모델 뒤에 원형 그림자가 숨겨진 채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괴 가능한 얼음의 선택 반경이 잘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괴 가능한 얼음의 모델 크기가 충돌 크기보다 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붕괴 가능한 탑 뒤에 있는 유닛의 윤곽선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괴 가능한 바위의 선택 반경과 방어력, 설명이 일관성 없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중립 동물과 관련한 사소한 몇몇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래픽을 저사양으로 설정하면 가시도마뱀의 소멸 모델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체딱정벌레에 방어력 아이콘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청소 로봇이 존재하지 않는 소리를 재생하려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도 제작자와 관련 있는 기타 데이터 입력값들을 수정했습니다.
    • 샤쿠라스 조각상의 소형 장식물 변형 개수가 지나치게 높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안개 속에 있는 건설 불가 금속판의 이미지가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안개 속에 있는 동적 이동 경로 방해물 1x1과 2x2의 이미지가 정찰 전에는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괴 가능한 대형 대각선 비탈길의 모델과 와이어프레임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괴 가능한 차고 장식물의 지도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테란


일반

  • 건물의 착륙 지점이 막혀있을 경우 착륙 중인 구조물의 자리 표시자 모델이 이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유령 노바 스킨과 해방선의 윤곽선이 큰 구조물 뒤에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건설로봇과 지게로봇이 환상을 수리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궤도 사령부

  • 그래픽을 저사양으로 설정하면 궤도 사령부의 자리 표시자 모델이 사령부와 비슷해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밤까마귀

  • 방해 매트릭스가 요격기를 강제로 우주모함으로 돌려보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해 매트릭스의 충격 모델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신

  • KD8 지뢰가 관전자의 구조물 순위표 목록에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토르

  • 모드 전환 시 취소 버튼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프로토스


일반

  • 소환 및 점멸 시 전투 중인 유닛이 순간이동하는 위치가 적에게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래픽을 저사양으로 설정하면 소환 중인 수정탑과 우주관문의 그림자가 원형으로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거신

  • 열 광선 사거리 연구가 무기 사거리를 9가 아닌 10으로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거신이 대상 아군 유닛을 공격할 때 거신의 보호막 충격 애니메이션이 발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예언자

  • 무기 아이콘에 재사용 대기시간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 명령창 버튼에 마우스를 올려놓을 때 나타나는 무기 사거리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보호막 충전소

  • 소환 애니메이션 중 선택 원이 땅을 관통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소환 중 모델이 중복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킨이 잘못된 모델을 보여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래픽을 저사양으로 설정하면 표시되던 원형 그림자를 삭제했습니다.
  • 대상 전환 시 광선이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소리가 두 번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추적자

  • 적의 시야 밖 가까운 거리에서 생성된 점멸 애니메이션 모델이 적에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저그

맹독충
  • 맹독충이 다른 언덕 층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맹독충이 아군 대상의 보호막 충격 모델을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맹독충이 공격할 때 소멸 소리가 간혹 잘못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시지옥

  • 잠복하지 않은 가시지옥의 무기가 비활성화 상태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시 촉수와 포자 촉수

  • 가시 촉수의 공격 소리가 여러 겹의 차폐물 뒤에서 들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시 촉수와 포자 촉수가 뿌리를 들 때 발생하던 애니메이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시 촉수와 포자 촉수가 뿌리를 박을 때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과거 버전의 아이콘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군단 숙주

  • 군단 숙주의 잠복/잠복 해제 단축키를 변경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ttps://news.blizzard.com/ko-kr/starcraft2/239870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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