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uetelper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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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4-28 23:50:24 KST | 조회 | 3,0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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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거신 서바이벌 v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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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변경사항
-승리까지 남은 시간을 우측상단의 타이머로 표시합니다.
-궤텔페르가 주기적으로 플레이어의 주변에 모선이 투하됩니다. 맞으면 좀 아픕니다 ^-^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모선은 더 자주 떨어집니다.
-추적자가 다시 점멸을 사용하지만 쿨이 길고 매우 먼 거리를 순간이동 합니다.
-불멸자의 젠주기가 줄어들었고 이동속도와 사정거리가 대폭 증가했습니다.
-불멸자의 쉴드가 증가하고 체력이 감소했습니다.
-해병의 방어력이 1 증가하고 공속이 소폭 증가했으며 데미지는 1 낮아졌습니다.
-탱크의 체력이 대폭 증가하고 공격 주기가 짧아졌습니다.
-마나 150 쓸 수 있는 소형핵이 추가되었습니다. 범위가 좁고 데미지가 높지않습니다. 소형핵으로 처치한 유닛은 킬수에 등록되지 않고 광물도 주지 않습니다.
-광물 20을 사용해 마나 100을 채우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방어력 업그레이드가 최대 10으로 제한됩니다.
-이동속도 업그레이드의 가격이 5원 상승했고 최대 5로 제한되지만 업그레이드당 증가되는 이동속도가 소폭 증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풀업시에는 이전보다 더 느립니다.
-공격속도 업그레이드가 최다 5로 제한되지만 업그레이드당 증가되는 이동속도가 소폭 증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풀업시에는 이전보다 느립니다.
-거신이 기존 체력200과 쉴드 150에서 체력1 쉴드3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쉴드 회복의 요구 광물이 5에서 10으로 늘었지만 600을 채워주며 8초의 쿨다운이 생겼습니다.
-거신의 기본 이동속도가 소폭 상승했습니다.
뭔가 더 바꾼게 있을지 모르겠는데 잘 기억이 안납니다 ㄱ-.. 계속 실험하면서 고친거라..
읽기싫은 분들을 위한 한줄요약
초반은 좀 쉬워지고 후반은 어려워졌습니다. 끗.
저도 이제 슬슬 감이 와서 이제서야 클리어를 했는데(네.. 제가 만들었습니다 ;ㅅ;)
좀 쉽다는 느낌이 드는 타이밍에 쉽지 않도록 계속 수정을 가했습니다.
이렇게 고치고는 또 엔딩을 못봤는데 저보다 먼저 이전 버전들을 클리어한 분들은
또 금방 클리어하시겠죠? ;ㅅ;
원래 모선 슈팅부터 만들려고 했는데 막상 또 맵을 처음부터 시작하다보니 막막...해서 ㄱ-
있는거나 재밌게 잘고치자 싶어서 손데봤습니다 ㅋ
이제 거신서바는 진짜로 업데이트 끗!! 모선슈팅으로 찾아뵐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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