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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BaBoNyoSuk
작성일 2010-05-06 13:57:05 KST 조회 3,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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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름미상 액션RPG 데모 VER 0.13

*수정내역

VER 0.13

  1. 첫번째 보스의 체력을 낮췄습니다.

  2. 첫번째 보스 이후 진행을 약간 추가했습니다. 


VER 0.12

  1. 보스에게 사망하여 리스폰한 뒤 재도전하면 보스 등장 이벤트 없이 바로 보스가 생성되게 바뀌었습니다.

  2. 무기 교체와 일부 스킬 사용을 막았습니다. 진행상 차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VER 0.1

  1. 데모 릴리즈. 첫번째 보스까지 진행 가능합니다.




이동방식 및 근접공격 방식에 대해선 일단 현 상태를 유지할 계획입니다.

원래 맵 개발 전부터 몇 개의 후보(몇몇 분이 거론해주셨던 클릭하는 방향으로 공격한다거나, WS전후진AD방향 전환으로 만든다거나)를 두고 고민했었는데 1)게임이 너무 쉬워지거나 2)템포가 루즈해지거나 3)난이도가 급상승하거나  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특히 본래 컨셉이 "액션은 직관적이게, 게임은 쉽지 않게"였기 때문에 일단 요대로 ㄱ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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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uramoto (2010-05-06 18:50: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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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밌네요 ㅋ 레벨이랑 아이템 스킬 부분이랑 뒷부분 좀더 추가 되면 재밌을듯 ㅋ
Kuramoto (2010-05-06 19:01: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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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그리고 마지막 폭발 부분에서 대화때 원래 배경만 나오고 유닛은 없는건가요?
대화는 하는데 유닛들은 화면에 안보이네요... 그전에 미리 다 잡아서 그런가..;;;
뒷부분좀 추가해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123 (2010-05-07 00:42:04 KST) - 112.153.xxx.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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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을 클릭대신에 키보드로는?
아유 (2010-05-07 03:20:14 KST) - 115.143.xxx.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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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좋은데.. 공격시 판정이 너무 애매하네요.;;

공격은 8방향으로 할 수 있는데 적은 16방향쯤이라고 해야하나..

미묘하게 가로 세로 대각선 방향 구석의 틈으로 공격하는 애들은 안때려지는 느낌;

그것만 어떻게 해결하면 무지 잼날꺼 같네요..ㅎ
(2010-05-07 03:40:10 KST) - 121.130.xxx.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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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나 짱나네 시팔 ㅋㅋㅋㅋ 윗님이 말한 공격판정 병신같아서
ㅁㄴㅇ (2010-05-07 03:44:29 KST) - 121.130.xxx.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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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판부터 보스 너무 쌤 뭐 좀 재밌을거 같아서 해보려는데 보스못깨서 화만 이빠이나고 진행이 안되네요
ㄷㄹ (2010-05-07 03:47:54 KST) - 121.130.xxx.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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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방향전환이 애매함 저글링 한마리 달라붙어서 공격하려고 저글링쪽으로 방향틀면 정확히 방향전환이 안되고 이쪽저쪽 열나게 왔다갔다함 방향 전환 시스템을 바꾸던지 공격범위를 늘리던지..
또... (2010-05-07 04:31:12 KST) - 121.130.xxx.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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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신히 첫판보스 깼는데. 무슨 시험인가 할때 총 얻고 나오는 히드라 못죽이면 다시 처음부터 시험 시작되는게 답답함.... 질럿이 총쏜다는것도 좀 웃기고 질럿 팔 휘두르면 총알 나가는 모습도 좀 웃기고 대사나 전체적인 전개는 흥미로운데 게임 플레이 완성도가 낮네요.. 또 수정해야될부분 보이면 말씀드림..
213213 (2010-05-07 04:57:54 KST) - 58.238.xxx.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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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목숨에 별 희소성이 없어 뵈는데
실드도 좀더 즉각즉각 찼으면 좋겠네요.
직관적인 액션게임들에 있는 먹으면 피차는 템이라던가... 하는것들로...
att083 (2010-05-07 09:10:14 KST) - 61.77.xxx.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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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는 서서 때리는 개념이 아니라 무조건 때리고 후퇴하고 때리고 후퇴하는 방식으로 해야됩니다. 이게 게임이 유닛끼리 충돌 일어나면 무조건 방향전환을 해버려서 충분한 거리를 두고 때려야 하기 때문에(이것때문에 제일 환장)
att083 (2010-05-07 09:11:40 KST) - 61.77.xxx.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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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막이 빨리 차면 난이도가 대폭 하락하기 때문에 기존대로 두고 나중엔 스킬을 얻는 식(이번에 총 얻은 것처럼)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얼마 소모하고 방어막 회복버프 걸리는 식으로요.
att083 (2010-05-07 09:13:25 KST) - 61.77.xxx.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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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uramoto/헐? 보스 잡기 전에 본진 쳐부수고나서 보스 잡으셨어요? ㅁㅇㄴㄻㄴㅇㄹ
att083 (2010-05-07 09:14:34 KST) - 61.77.xxx.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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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단순히 일반공격이라면 키보드 입력으로해도 별 차이가 없는데다 나중엔 원거리 무기와 스킬때문에 마우스가 필요해서 공격기본을 마우스 해놨어요
att083 (2010-05-07 09:16:51 KST) - 61.77.xxx.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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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럿이 총 쏘는 모션 있으면 좋겠어요… 아… 질럿이 총 쏘는 모션 있으면 좋겠다… 질럿이 총 쏘는 모션좀… 블리자드 듣고있니?
DKTDT (2010-05-07 11:23:08 KST) - 59.4.xxx.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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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에 적본진 수정이필요할지도.. 저그랑싸움붙여도 볼만하던..(...)아니면 끌어내고 부활해서 들가도되는.. ㅋㅋㅋ
att083 (2010-05-07 11:48:11 KST) - 61.77.xxx.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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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놬ㅋㅋㅋㅋㅋ
그냥 못들어가게 트리거로 막아버려야겠네요 t_t
아초유카 (2010-05-07 12:38: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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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저도 가지말라면 꼭 가고 싶어져서 들어갔더니 죽어라 쫒아오길래 열라 도망가다 죽고 부활해서 오니 본진 밖에 멀리나온 상태로 정지.. 그냥 계속 부활하면서 다 죽였어요..ㅡㅡㅋ

그런데 기지 안에 들어가도 아무 이벤트 없어서 실망..ㅠㅡㅠ

그나저나.. 공격하는게 너무 힘들어요..ㅠㅡㅠ
아놔 (2010-05-08 13:03:36 KST) - 119.70.xxx.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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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피개지는 이유는ㅁ ㅝ죠
AnaIog (2010-05-09 11:51: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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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스타1 RPG같이 전직하면서 유닛이 바뀌게 하면 안되나, 질럿에서 추적자로 변신하게.. 그렇게 되면 트리거 짜놓은거 다 다시써야되서 힘들라나
EL-Nino (2010-05-23 00:48: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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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만드셨네요 다음버전이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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