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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eDash
작성일 2011-03-15 22:15:52 KST 조회 2,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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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Ideal SC2 v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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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버전이 나왔습니다.  

 

 

기본 내용

일꾼 사거리 SCV 0.08

프로브 0.2

드론 0.2

대신 SCV는 체력 55

 

또 밥집 내리기는 과학관 이후 부터 가능, 회수는 엔지니어링 베이 이후부터 가능.

단 회수는 부속건물에도 가능.(부속건물 회수는 군수공장이나 베럭에 붙어있을때만 가능. 아닐경우도 가능하게 하는것도 생각하고있습니다.)

 

과학관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지만. 아카데미 비스무래한 건물.

 

 

저그

 

1. 여왕:
능력: 진화된 여왕으로 변이


2. 진화된 여왕- 오직 1기만 생산가능
공격력 증가 체력 증가

능력 : ㄱ. 산성종양- 주변범위 5에 초당 2데미지 30초간 주는 종양 생성
       ㄴ. 거대여왕으로 변이
   

3. 거대 여왕-마찬가지 한기
공격력 증가 체력 증가

능력 : ㄱ. 감염: 체력이 붉은 색으로 남은 적군의 본진건물을 감염가능. 괴물류 뽑을수 있음-괴물류는 크립밖으로 나가면 die
       ㄴ. 소비: 아군유닛을 죽여 그 유닛의 현제 체력의 1/3의 마나를 회복
       ㄷ. 다크스웜-독충구름: 일정시간동안 원거리 유닛의 데미지를 줄임.
현제 컨셉은 위와 많이 달라짐. 시간을 두고 천천히 바꿀 예정

 


4. 저글링
아드레날린 :공격속도 20%증가 ->공격속도 50% 증가.

이건 몇퍼로해야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스타1에서는 실제로는 100%증가되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일단 50%로 해놨습니다.

 

 

5. 히드라리스크
기본속도 2.25 ->2 하향
크립위에서 속도 배수 1.5 ->1.3 하향

히드라 속도업 가능. 150/150  2.0 ->3.6
가시지옥 생성 가능

 

 

 

6. 가시지옥.
인구수 4
50/100
체력 220 공격력 20 중장갑 추뎀 15


ㄱ. 업그레이드-발톱 강화
잠복상태로 이동가능, 맹독충 태울 수 있음.-매우 느리게 움직임.
<또 맹독충을 태우면 던지기 능력이 활성화 되게 하고 싶으나 이건 아직 구현못함>

 


7. 바퀴 공격력 하향,
16~12
체력회복 상승
 1.27~2.14
버러우시 체력회복 상승
5~6
공격 대상 우선순위 상승
20 ~60

-바퀴를 좀더 몸빵스타일로 만듬.
즉 어떤 조합에서도 몸빵이 되는 유닛으로 계속 쓰이게 하기위함.

지금 바퀴는 다른유닛과 조합으로 잘 쓰이지 않고 단일조합으로만 쓰이기 때문.

 

근데 체력회복 늘려놔도 잘 죽는것 같은...벨런스 생각주으

 

 

8. 뮬탈리스크

능력-뭉치기-10초동안 똘똘 뭉쳐짐 쿨 20 - 구현 못함,방법 생각 중
포식귀로 변태 가능

 


9.포식귀-무기- 에시드 스포어 -적 공격 속도 떨어트림
능력: 촉진- 범위 마법 범위4 지속시간 10초 에너지 소비 50
      촉진을 맞은 유닛은 공격속도10%상승. 중첩가능.

 

 

 


11, 울트라 광란
이속 0.6 상승 초당 2체력 손실.방어력 3하락. 공격시 0.2 체력회복 공격력 3 상승
on off 기술 킬때 50 체력 손실

기술의 의도는 탱크같은 데미지큰 유닛에게는 울트라의 방어력이 쓸모가 없고 달려들다가 다죽는게 아쉬워서 만들 었슴다.

근데 써보닌 그리 맘에 드는 기술은 아닌.

데미지를 줄이는 기술로 바꿀까 고민중.

 


토스


1. 광전사 돌진업
이속 상승
0.5~1.0

 

2.사이오닉 폭풍 주기수 6~8  한 90데미지나옵니다.
케이달린 부적 고위기사 에너지 최대치 50 증가 주기수 2 증가. 한 110데미지 정도?

참고로 스타1은 125데미지 하악하악.


3.
집정관 기본 공격 30 생체 추뎀 5 -잉여 살리기일환

 

4.추적자 체력 5증가.

 

5. 리버 복귀

 

6. 거신은 오직 리버를 태울 경우에만 공격 가능.
가격 싸지고 사거리업 기본으로 되어있음.

 

7. 암흑기사 블링크 개발 가능.
암흑기사는 킬을 할때마다. 공허포인트를 하나씩 얻음.

 


8. 암흑성소 가격 100-250에서 100 150으로
암흑성소에 공허포인트가 축적됨.
훈련
암흑집정관. 200/200 자원과 공허포인트30 필요.
제라툴   400/300 자원과 공허포인트 50 필요. 

9. 광자포 자폭 생김.
자폭- 주변 아군유닛.구조물의 쉴드를 120 채움. 최대2기
-만일 쩌글링이 넥서스 점사하면 광자포를 터뜨려서 보호할수 있음

광자포옆 불멸자?!

 

10.오징어 3단계 충전 업글 가능-구현못함. 데미지 상승 업글로 대체

 

11. 새로운 유닛 칠흑의 구도자

스킬-에너지 흡수

블랙홀 형태로 변신하면 공격 이동 능력을 잃지만.

상대방이 마법을 쓸때마다 아군 유닛쉴드회복

 

모델은 만들었으나 스킬은 만드는데 시간이 걸릴듯.

 


테란.

 

1.마린 체력 5 저하
사거리업 생김

 

2.SCV 체력 55

 

3.밥집 내리기는 과학소 이후 부터 가능.

 

4. 기술반응로 만들수 있음
100 75 -70초
융합로 이후가능


5. 토르
오딘으로 합체 가능.1마리만 생산가능
작아짐 인구4 이속 빨라짐. 체력줄어듬

 

6. 오딘 -1기만 생산가능
공중 공격 못함.
충격파.
10데미지 주고 근처 유닛을 밀어냄.
파괴되면 파괴된 오딘으로 바뀜

6-1 파괴된 오딘.
과학선을 희생해서 파괴된 오딘을 오딘으로 바꿀수 있음. 시간 40초 소요

 

 

7. 시체매 복귀

 

8. 메딕생김. -과학소 이후 생산가능

 

9. 과학소는 새로운 건물.-베럭이후 생산가능.
과학소에서 40초마다 50/50들여 나노봇 생산가능.

10. 나노봇

공격 못함. 에너지 30을 사용해 체력 50을 가진 두데드를 소환함.바리케이트용.

 

또 다른 유닛에 붙는 컨셉으로 유닛을 바꿔줌

예)
불곰-파이어벳
벌쳐-화염차
유령-악령

 

나노봇2기를 합쳐서 과학선을 만들 수 있음.

 

10. 과학선

나노리페어 있음.
베틀크루져- 잭슨의 복수단.

파괴된 오딘- 오딘

바꾸는 기능 있음.

 


10. 의료선 사라지고 수송선
수송선은 파괴되면 안에있는 유닛 안죽고 그냥 떨어짐.
대신 데미지 조금 입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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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천제누구 (2011-03-15 23:20: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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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아프다...............
아이콘 어진나라 (2011-03-16 02:28: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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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글링 공속은 스1이 50% 더 빠르며, 1의 아드는 공속을 33% 증가시킵니다.
아이콘 ReDash (2011-03-16 08:40: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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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 일반 저글링 공격속도 0.47 스2 아드레날린 분비선 진화 저글링 공격속도 0.56 아드레날린 분비선 진화 효과를 33%로 증가시켜야 0.47나옴." 이런글을 봤는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군요
하버마스 (2011-03-16 12:10: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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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야.. 산성종양.. 으악.. 무..무서워 ㅡ ㅡ
아이콘 비비듀 (2011-03-20 19:55: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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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저글링 논쟁 종결시켜주지 스1 저글링 공속 0.46, 아드시 0.34
6456 (2011-03-22 20:02:05 KST) - 211.232.xxx.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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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이상적인 크래프트라..
아이콘 뱗뱲뼑뼮뺆뻷 (2011-03-22 20:35: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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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어디서받죠?
아이콘 ReDash (2011-03-22 23:36: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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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넷가서 idealSC2 치시면 나옵니다 ^^
아이콘 PikachuPKM (2011-03-24 13:14: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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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자분이 저그인듯함...-_-a
아이콘 ReDash (2011-03-24 20:15: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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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님은 토스이신듯. ㅋ 토스 유닛 아이디어는 있는데 만들기 힘들어서 못만들고 있어요.. 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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