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비트겐슈타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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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6-06 18:20:19 KST | 조회 | 3,642 |
첨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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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 그리드 v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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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셉트
- 멀티를 먹기 무척 쉽고, 거대유닛의 사용을 강요하기 때문에 중후반전 물량싸움이 나올 것 같지만
테러가 용이한 지형구조와 기습 전략의 존재로 인해 초중반이 취약해지는 맵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멀티의 숫자는 많지만 멀티 하나 하나의 자원량은 그다지 많지 않기 때문에(1가스 6덩이 이내)
초반 멀티의 효율은 그리 높지 않다. 자신의 탐욕을 어디까지 컨트롤하는지가 관건
특징
- 맵 중앙 통로에 역장 2개가 있어서 거대유닛이 나오기 전까진 반섬맵의 양상
- 본진과 연결되어있는 꿀네랄 멀티 2개도 역장으로 인해 초반에 먹을 수 없음
- 부유한 플레이를 강요하기는 하지만 완전한 섬맵이 아니기 때문에 사신, 차관, 땅굴벌레 등으로 견재가 가능
- 언덕 지형이 많기 때문에 드랍을 이용한 견재가 용이
- 그러나 언덕지형은 최소 하나 이상의 통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지상군만으로 제거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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