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icoleLuvPrim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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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9-17 14:33:13 KST | 조회 | 3,586 |
제목 |
(2) 샤쿠라스 깊은 곳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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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쿠라스 깊은 곳
2인용 (2시, 8시)
플레이 가능 : 134*134
러쉬거리는 현실시간으로는 약 26초 입니다. (일꾼)
*3시, 9시 멀티의 둥근 역장 같은것은 그냥 장식물 입니다.*
밸런스 적으로는 감시탑이랑 가시선정도등 조금만 손봤어요.
텍스쳐링을 열심히 해 봤는데...
...이건 순전히 블리자드의 그래픽 빨이 분명합니다...
프라임 맵퍼 TOP3 분들은 어떻게 그리 장식물을 잘 활용할까요 ㅜㅜ
따라해도 안될뿐입니다ㅋㅋㅋ 제길 ㅜㅜ
※수정※
앞마당 광물배치랑 지형이 조금 바꿨습니다.
이제 앞마당 아래에서 공성모드로 자원채취를 방해할 수 없습니다.
양 옆 샛길을 좀 줄였습니다.
이로써 한쪽 샛길위에서 공성전차로 버티면 바로 아래 중앙 루트 한쪽 모두 포격 가능한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이제는 언덕 위에 공성전차가 있어도 중앙에 별로 큰 영향을 주지 못합니다.
그리고 샛길에서의 싸움이 대규모로 이뤄지기 힘들게 됩니다.
또한 중앙 싸움이 공간이 매우 많이 넓어졌습니다.
현재 샤쿠라스 깊은 곳 으로 게시되어있습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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