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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eavenly
작성일 2012-02-12 10:13:32 KST 조회 3,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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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어린 욕심 v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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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ed by HeaveN

Special Thx to RieSe & Ovalient



초반 안정화와 전술적 움직임이 좀더 다양해 지는 방향으로 수정하였습니다.

-본진 입구쪽 바위가 아예 입구가 막히는 방향으로 위치 변경이 있었습니다.
-센터쪽에 입구가 추가되었습니다. 입구를 하나 더 뚫기에는 기존 컨셉인 전장과 멀티의 양분화를 버리는게 되는거같아서 한곳만 뚫게되었습니다.

좋은 평가 부탁드립니다 :D


p.s 수정 방향에 대해 조언해주신 RieSe & Ovalient 감사드립니다.

p.s2 전버전 오버서치 언덕에대한 ATTx 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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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RoMap (2012-02-12 11:33:09 KST) - 211.234.xxx.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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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서 최단경로는 뒷입구 - 센터 - 상대 앞마당 경로 또는 내 앞마당 - 센터 - 상대 뒷입구 경로가 되었네요. 이전 버전에서 우회경로가 최단거리였던거와 비교하면 센터 루트의 비중이 조금 더 커졌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테스트 결과에서처럼 분명히 자신의 센터병력이 압도적임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의 견제에 너무나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는 구조에서 약간은 해소된 것 같습니다. 견제와 힘을 적절히 분배할 수 있는 맵이 된 것 같습니다.
아이콘 Appling (2012-02-12 12:01: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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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절하다
아이콘 Galaxy_Ovalient (2012-02-12 12:46: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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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 길을 뚫어서 후반에 우회 플레이가 중요해지겠네요.
좋은 수정인듯 합니다~
아이콘 HuRoMap (2012-02-12 17:33: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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엇 그러고보니 뒷입구가 막혀있네요? 그건 좀 안 좋은 수정으로 보입니다... ㅜㅜ 다른 맵들과의 양상적 차별성을 둔 색다른 맵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인데 그걸 쉽게 막으신다는 건 좀 아쉽습니다.
Heavenly (2012-02-12 18:52: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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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RoMap - 안그래도 혁제형한테 욕먹고 다시 열어놨음[-
아이콘 Galaxy_Ovalient (2012-02-12 19:17: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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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길을 열어두면 안되는 이유가 프로토스가 저그랑 게임 한다고 가정하면
프로토스는 둘중에 한 입구를 막겠죠
근데 저그가 6못이나 초반빌드를 쓰면 저글링에 놀아날 맵이라서 막는게 좋다고 한 것이었습니다
아이콘 Galaxy_Ovalient (2012-02-12 19:41: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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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진 주위로 심시티를 한다고 합시다.
그래도 저글링이 심시티 다 무시하고 연결체만 두드린다면
제일 첫번째 전투유닛이 근접공격을 하는 프로토스는 질럿이 나오기 전까지의 시간도 오래걸릴뿐더러 나와도 빠르게 달리는 저글링들을 막기가 매우 껄끄럽습니다.
허혁재 (2012-02-12 19:55:48 KST) - 121.164.xxx.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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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님 딱 게임 한 번만 해보시면.. 6못이 잘 막힌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허혁재 (2012-02-12 20:22:58 KST) - 121.164.xxx.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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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intothemap.net/gnu/bbs/board.php?bo_table=evn_replay

두번째 리플레이가 6못막는 리플입니다. (6못 막기위해서 쓰는 빌드가 아니라 원래 10관으로 압박하며 더블하는 빌드인데 6못에 유연한 대처 가능) 첫번째 리플은 그 빌드로 운영하는 경기였구요.

링을 나눠서 난입하면 되지 않겠냐고 하시겠지만, 3링 3링씩 나누면 입구는 그냥 캐논완성되서 막혀버리고, 본진쪽으로 오는 3링은 어영부영 광전사나오고, 본진 캐논 완성되면서 막혀버립니다. 그러니까 저그는 6못을 멀리하고 운영을 가는 편이 낫습니다
허혁재 (2012-02-12 20:26:52 KST) - 121.164.xxx.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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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가 운영가서 진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엄청유리해놓고 엄청 못해서 진거니까 ㅠㅠ.. 실력욕하진말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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