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어진나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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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7-09 13:28:21 KST | 조회 | 4,353 |
첨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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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불꽃의 전당 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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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 : 0.90
Created by 어진나라
Size : 152 x 152
Tileset : 레드스톤 + 브락시스 + 차
Resorces : All standard except 3, 9 (6M 1G(Rich))
러쉬 거리는 게임 초와 일꾼 기준으로 본진 입구 간은 57초, 앞마당 입구 간은 37초입니다.
(실제 시간 : 본진 입구 간은 40초, 앞마당 입구 간은 27초, 매우 빠름 기준)
앞마당 입구는 8칸 + 2칸입니다. 앞마당 우회로는 5칸입니다.
안녕하세요? 어진나라입니다.
만들다 만 맵을 6개월 동안 묵혀두다가, 삘 받아서 완성시켰습니다.
참고로 예전에 게시했던 맵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꽤나 많이 바뀌었습니다.
http://www.playxp.com/sc2/maps/pds/view.php?article_id=3677811&search=1&search_pos=&q=
영어를 잘 하시는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Hall of Fame(명예의 전당)'에서 'L' 하나 끼워넣은 패러디 형태의 맵 제목입니다. 그런데 이쪽도 "이~뻐어~"
삘이 충만한 상태에서 맵 구성을 끝냈을 때에는 '이 맵은 GSL 공식맵을 뛰어넘는 대작이다' 라는 느낌이었는데, 텍스쳐링과 장식물 공사를 할 때는 '조금 튀는 면이 있긴 하지만 무난한 맵이다. GSL을 뛰어넘기는 개뿔'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도 제가 만든 맵 치고는 구성이나 완성도가 꽤나 좋다고 생각합니다. 맵을 오래 전에 시작했음에도 특수 지형 개발에 매진한 탓에 맵 구성이나 완성도가 딸렸거든요. 이 맵을 계기로 그런 약점을 보완한 계기가 될 것 같네요. 이 정도면 외계인을 귀찮게 하는 수준은 되겠지요? 그러면 뭐하나 수능공부해야하는데...
시야 차폐물은 기존의 배치 형식을 띈 것도 있지만, lol식 벽수풀 형태로 배치된 것도 있습니다. 대부분은 장식용 & 정찰용으로 활용되겠지만, 부쉬 속에서 튀어나온 가렌처럼(?!) 매복하다가 덮치기에 좋도록 만들어놨습니다. 적들에게 부쉬의 무서움을 알려주세요!
이 맵 이후로 저는 또 오랫동안 맵을 접을 것이고요, 몇 달 혹은 몇 년 뒤에 삘을 또 받는다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대신 중요한 문제가 발견되면 최대한 빨리 수정할게요.
Ad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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