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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KonPau
작성일 2013-02-03 16:27:46 KST 조회 4,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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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 벨시르 유적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처음 만들어 본 밀리맵이에요.
베틀넷에는   벨시르 유적   으로 올렸습니다.
그림상에서 보이는 1시와 7시 구석에 있는 땅은 사용 가능한 영역 밖의 땅이므로 그냥 장식 입니다.
벨시르라는 행성이 원래 프로토스 성소가 있던 곳으로 알고 있어서 그곳의 유적지 분위기를 표현해 봤어요.
부족하거나 고칠점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맵 정보
스타팅 포인트 :  4시 10시 )
 크기 : 160x144 (140x116)
 제작자 : KonPau
 본진 간의 거리
 1. 지상 거리 : 일꾼(2.81) 기준 : 1분 23초
 2. 앞마당의 파괴가능한 바위 파괴 후 뒷길 이용 시 : 1분 5초
 3. 공중 거리 : 벤시(2.75) 기준 : 20초
 컨셉
>두 본진간의 직선 거리는 가까우나 지상으로 직선 경로가 없어 S자의 반대모양으로 돌아가야 되기 때문에
  공중거리에 비해 지상거리가 길게 구성되었습니다.
> 바위를 파괴할시 L자의 지상 이동경로가 생기므로 지상으로의 이동거리가 짧아 집니다.
   젤나가 감시탑은 중앙 이동경로는 비추지만 바위 파괴 후 생기는 L자형 이동경로는 비추지 않습니다
   또한 앞마당에서 원래있던 입구와는 정반대 방향으로 입구가 생기기 때문에 병력을 돌리기에 유용 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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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ppling(애플링) (2013-02-04 15:55: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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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L에 나오는 맵들을 참고하셔서 가장자리등을 일단 부드럽게 만들다 보면 맵 중앙에 빈공간(컨셉이라면 나두시면 되지만)등을 정리하면서 맵 크기 최적하를 조금 한다면 밸런스 맞추기가 좀 더 쉬울것입니다.
아이콘 카르크 (2013-02-05 17:16: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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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맵보고 사막의 오아시스가 떠오르는건 저뿐인가요
아이콘 Crux_ATTx (2013-02-14 20:56: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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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형이 전체적으로 약간 알아보기가 힘드네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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