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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u8ng
작성일 2013-09-22 13:44:55 KST 조회 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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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4) 제루스 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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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인용 맵이구요 첫 작품이라 많이 부족합니다.

맵제 : 제루스 분지(미정)

맵 타일 : 제루스

맵 크기 : 153x153

맵 특징 : 원시 감시탑이란게 존재하는데요 파괴 가능하고 체력은 500입니다. 그리고 센터에 꿀미네랄6개씩 2개가 존재합니다. 또한 확장을 가져가기 쉽게 되어있고, 방어가 용이합니다.

음...많이 부족한거 같은데 태클 많이 걸어주세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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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NSYoonGLove (2013-09-22 14:33: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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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센터를 강요하는 느낌..
언덕을 좀 더 센터로 붙여서 센터길하고 바깥길하고 넓이차를 줄여보시는 게 좋아보이고, 2멀만 먹어도 3멀이 공짜가 된다는 점에서 언밸될 느낌.. 2멀 3멀 입구도 한 갈래에다 바위로 좁혀져있으면 특정종족이 너무 좋아질 수 있고요. 멀티 배치도 회전형유불리가 심하고 상대랑 멀어지는 방향이라는 점에서 수비적으로 길어져서 루즈해질 수도 있고..
아이콘 Appling(애플링) (2013-09-22 23:32: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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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본진이 극 회전형이라서 중앙을 비대칭적으로 만들어서 회전유불리를 없애야 할 듯 합니다.
아니면 중앙 네개의 언덕 대신 또다른 형식으로 배치하고, 본진 앞마당 비탈길입구를 중앙쪽으로 돌리거나 본진과 앞마당의 위치를 살짝 수정하면서 앞마당과 같은 층의 연장선 언덕을 구연하여 중앙쪽으로 이어지게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각 맵의 구석에 위치한 멀티 두개는 아래층 멀티 점령서 위층 안쪽에 위치한 멀티는 힘들이지 않고 얻을 수 있어 "거하게 먹고 싸워보자"라는 식의 판세가 상당히 자주 나올것입니다.
앞마당의 비탈길입구를 중앙쪽으로 향하게 만든 후, 각 구석에 있는 멀티 중 하나를 앞마당과 같은 층으로 이어버리고 비탈길을 설치한 다음, 비탈길 옆면쪽으로 곡선을 만든다음에 작은 규모의 멀티를 만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유지하기가 어렵다면 굳이 작은 규모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제일 중요한것은 반시계 방향으로 점멸등을 이용하여 거리낌없이 공격하기 쉬우면서도, 공중의 지원이나 맞스킬이 없으면 방어가 매우 어렵다는 점이 먼저 눈에 띄네요.
아이콘 Crux_ATTx (2013-09-23 05:50: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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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분들 말씀대로 회전형 유불리가 있네요..
안티가 조선소라는 맵도 본진이 4방향에 분포해 있는데
결국 대회에선 대각선만 걸리게 사용했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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