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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zetr
작성일 2013-09-22 14:04:18 KST 조회 3,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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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수정 수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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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투맵은 처음 만들어 보는데 어렵내요



 근데 만들고보니 반땅에 알 수 없는 구성...-_-;;



 더 만들어봐야겠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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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NSYoonGLove (2013-09-22 14:25: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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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처럼 맵 외각을 저렇게 벽에 붙이면 되게 안 예뻐지니까 크기 좀 늘리고 땅 내리기나 올리기로 다듬어보세요.
그리고 사신언덕이 너무 넓어보이는데 좀 줄이는 게 좋을 듯.
아이콘 Appling(애플링) (2013-09-22 23:41: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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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공식 맵들을 살펴보시면 맵의 외각이 님의 맵과 다르다는것을 아실것입니다. 그런부분을 먼저 수정하시다보면 맵의 가장자리 부분들이 컨셉이 아닌이상 둥그스름한 형태를 띄실텐데, 동시에 맵이 상당히 커지게 됩니다. 2인용이면서 맵이 너무 커지면 안되니 맵의 크기를 줄이기를 고민할텐데, 그것은 밸런스를 맞추면서 천천히 줄여나가시면 됩니다.
밸런스적 문제는 3시와 9시의 멀티인데, 본진과 딱 붙어있어 테란과 프로토스가 유리해집니다. 좀 떨어뜨리시기 바랍니다. (동시에 금멀티를 삭제해주세요. 다른곳에 설치하더라도 그 위치에 계속 놔두신다면 너무 자원 지대가 집중된 라인이 되버립니다)
중앙부근과 제2멀의 라인은 괜찮은 구도로 잡혔네요. 우선 위에서 말했던것을 적용시키면 또 다른 문제점이 들어날텐데, 그때 슬쩍슬쩍 만져보세요.
아이콘 Crux_ATTx (2013-09-23 04:01: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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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사이즈를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러쉬거리가 상당히 짧은편인것 같네요~
맵 사이즈를 세로로 조금만 늘리셔서 본진위 아래있는 멀티와의 공간확보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아이콘 Crux_ATTx (2013-09-23 05:06: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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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스타2에는 게임 스타일상 반땅양상이 거의 나오질 못합니다
스타1맵과는 달리 센터에 길목이 1개뿐이라 가정해도 다양한 견제가 가능하기때문에
구도가 반반싸움이라 해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물론 너무 먹고싸우는 맵은 힘들죠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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