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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Guetelperr
작성일 2010-05-19 06:06:20 KST 조회 6,9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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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데이터만으로 넉백 구현하기

 

트리거는 많으면 많을수록 안좋고 이제 트리거는 어느정도의 전반이 이해된것 같아서

유닛의 스킬이나 능력들을 최대한 데이터로 구현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구현방식은 영구효과 생성에서 y축으로 0.25씩 10개의 오프셑을 설정하고

 

해당 오프셑에 유닛검색을 실행한뒤,

 

공격한 대상을 검색효과가 발생한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키는 방식입니다.

 

한글 번역은 참 오묘하죠... 출처와 대상의 의미를 한참 해메다가

 

이게 Source와 Target이라는걸 알게되니 비교적 문제가 쉽게 풀리네요.

 

말로하면 할수록 더 어지럽고 헷갈릴것같아 예제맵을 첨부합니다.

 

해당 예제맵에는 50% 2배크리를 가진 해병과 50% 회피를 가진 저글링도 포함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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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노숙 (2010-05-19 22:44: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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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이 나쁜 ㄴ모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동영상 트루 장애인배틀
UnderFire (2010-05-19 23:28: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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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S게임 정말 기대되는군요.
아이콘 Guetelperr (2010-05-20 01:18: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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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노숙//내가 뭐가 나쁜데... 너보곤 트리거로 하라해놓고 데이터로 해서? 만약에 그거때문이면 인석아 나도 어려웠는데 '존나 어려운건데 내가 알아냈음 ㅋ-ㅋ' 이러면 무슨 논문발표하는것도 아니고 완전 유아틱하잖아..
아이콘 루빈씨 (2010-05-20 09:31: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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넉백하나로 게임이 생동감 넘치네요
김노숙 (2010-05-21 20:23: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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궤텔페르// 야야 걍 웃기ㅕ고한거야 미안하다;
존나까임 (2010-05-22 12:30:38 KST) - 58.236.xxx.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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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노숙만년까여라 ㅋ
아이콘 있나없나 (2010-05-23 11:57: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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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상 인맵에서 본영상인듯? 여기서도 보내요 ㅎ?
Sato_Sei (2010-05-23 14:56: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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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크가 모드하고 뻥하고나니 넉백이 일어난다면......
아이콘 Snife_Lore (2010-05-23 15:55: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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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현 예제군요 ㅎㅎ
넉백 구현 데이터는 이론상으론 감을 잡고 있지만 구현된것을 보니 틩겨서 날라가는군요 ㅎㅎ
아이콘 Guetelperr (2010-05-23 17:39: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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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나없나// 그게 저니까요...
알로 (2010-05-27 11:30:19 KST) - 118.217.xxx.1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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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뭔가 웃기네요 ㅋㅋㅋ
저거 응용해서 핀볼도 만들듯.
긔긔긔? (2010-05-30 20:56:04 KST) - 125.137.xxx.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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튕겨서 날라가는거 말구 그냥 밀리는거... 그니까 흔히 RPG에서 나오는 것 처럼
때리면 밀려나가게는 못하나요?
아이콘 Guetelperr (2010-05-31 04:12: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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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이설정을 지우면 뒤로 밀리기만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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