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uetelperr | ||
---|---|---|---|
작성일 | 2010-05-19 06:06:20 KST | 조회 | 6,974 |
첨부 |
|
||
제목 |
데이터만으로 넉백 구현하기
|
트리거는 많으면 많을수록 안좋고 이제 트리거는 어느정도의 전반이 이해된것 같아서
유닛의 스킬이나 능력들을 최대한 데이터로 구현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구현방식은 영구효과 생성에서 y축으로 0.25씩 10개의 오프셑을 설정하고
해당 오프셑에 유닛검색을 실행한뒤,
공격한 대상을 검색효과가 발생한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키는 방식입니다.
한글 번역은 참 오묘하죠... 출처와 대상의 의미를 한참 해메다가
이게 Source와 Target이라는걸 알게되니 비교적 문제가 쉽게 풀리네요.
말로하면 할수록 더 어지럽고 헷갈릴것같아 예제맵을 첨부합니다.
해당 예제맵에는 50% 2배크리를 가진 해병과 50% 회피를 가진 저글링도 포함되어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