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단 멥을 받아서, 멥에디터를 켜고, 시험실행을 한다.
2. Q,W,E 스킬을 써본다.
3. 추적자 보충 동작을 쓴다.(최고2마리 유지)
4. 몹을 잡음으로써, 레벨업을 통한 특성치 업을 확인 한다.
5. 이제 멥에디터를 켜서 어떻게 구현 되었는지 본다.
특징
광전사 에게서 2마리씩 추적자가 리젠되는 방식의 생성이 가능
광전사가 이속2배로 만들어주는 버프적용과, 그 버프를 뺏어오는 전송, 버프해제의 3종 스킬을 보유
추적자가 죽인 유닛의 경험치는 질럿에게로 공유.
주요한 부분
기본적인 경험치시스템(영웅)과 경험치시스템(일반)이 어떤식으로 경험치가 분배 되는가 확인하며, 유닛에 어떻게 적용했는가.
경험치시스템(영웅)에서 레벨업 마다 특성치 증가가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 본다.
대상효과 스킬형과 즉시효과 스킬형의 차이점을 확인.
레벨에 따른 특성치(힘)의 증가 적용과 증가 한계설정상태 확인.
동작들의 적용, 전송(자신에게 전송됨), 제거등의 효과 발현방법 확인.
일정유닛의 숫자를 계속 유지하는 유닛생성(추적자가 생성 되며, 죽을시, 2초뒤 다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