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바이킹짜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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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10 09:45:52 KST | 조회 | 3,897 |
제목 |
종족 탭에 대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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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글 복사한거니까 뭐라 하지 맙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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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이 데이터에 들어갑니다.
목록창에서 종족을 누릅니다.
이제 놀라움에 세계에 빠집니다(응?)
여기서 시작 생성 유닛, 그 유닛의 위치 등을 정할수 있습니다.
시작유닛 - .... 에서 시작유닛, 개수, 오프셋(위치), 범위를 정할수 있습니다.
시작 자원은 미네랄, 가스, 사용자 지정 자원, 테라진을 정할수 있으며,
시작점 경보는 패스!
식량 한계점은 좀있다가
음악은 게임을 하면서 그 종족을 플레이할때 나오는 음악을 지정하는것이며
이름과 자원표시는 눌러보시면 바로 알수 있습니다.
특성 ID는 일반 ID와 다르지 않으며 다만 4글자(4byte) 제한입니다.
나머지는 다 아실거라 믿고 이제 식량 한계점을 눌러봅니다.
<엑박으로 인해 삭제>
으아니! 524287까지 지정 가능합니다. 그러면 배틀크루져가... 어.... 87381대????
무한맵에 응용이 가능할거로 보이는 혁신적(그건 좀)인 기능입니다.
그러나 이게 정말로 적용이 될까요? 한번 서플의 인구 지원수를 10000으로 지정하고 시험해보겠습니다.
흐미, 그냥 200은 넘어가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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