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LlIiEe | ||
---|---|---|---|
작성일 | 2010-08-14 02:10:45 KST | 조회 | 5,981 |
첨부 |
|
||
제목 |
공성전차 포탑을 마우스로 회전시켜 봅시다
|
포탑 회전 관련글이 보이길래 트리거를 좀 파봤더니.. 어색하지만 동작은합니다.
처음에 행위자 메세지 보내기에서 "부착 회전 설정"을 써봤는데,
계속 트리거 오류가 나서 사용자 지정 스크립트로 넣어줬습니다.
우선 데이터에서 행위자를 첨부한 그림과 같이 수정해야합니다..
그리고 트리거에서 "행위자 메세지 보내기"함수로 "AttachSetRotation"이라는 명령을 보내면
부착 지점에 있는 모델이 회전하게 됩니다.
명령 구문은
"AttachSetRotation { 부착지점(미가공 데이터로..) } { 3D벡터X,3D벡터Y,3D벡터Z }"
이런식이구요..
하지만 명령을 보내고나면 포탑이 그 위치에서 움직이지 않습니다..;;
유닛이 움직여도 포탑은 그자리에 있는 엉뚱한 상황이 발생하죠..
그래서 또 다른 명령 "AttachSetPosition"을 보내줘야 합니다.. 모델의 위치를 지정하는거죠.
근데 이건 겔디터에서 제공이 되네요.
행위자 메세지 보내기에서 "부착 위치 설정"을 선택하고 위치 값을 넣어주면 됩니다.
* 맵파일 첨부하였으니, 트리거를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 움직일때 포탑이 각기부리는건 저도 어쩔수가 없네요 ㅠ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