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LlIiEe | ||
---|---|---|---|
작성일 | 2010-08-24 15:40:27 KST | 조회 | 5,124 |
첨부 |
|
||
제목 |
유닛 스킬 레벨 예제 맵
|
능력 -> 레벨에 따라 증가할 능력 생성
동작 - 실전경험도 -> 적절한 경험치 레벨 생성
유효성 검사기 -> 실전경험치 각각 레벨 이상
동작 - 강화효과 -> 유효성 검사기 (사용안함) -> 각각 동작에 아까 만든 유효성 검사기 입력
(이름을 레벨 x이상으로 햇다면,)
[요구사항]
(동작계산(레벨2이상,특정유닛에서완료) && (능력계산(만든능력,특정유닛에서완료) == 0)) ||
(동작계산(레벨4이상,특정유닛에서완료) && (능력계산(만든능력,특정유닛에서완료) == 1)) ||
(동작계산(레벨6이상,특정유닛에서완료) && (능력계산(만든능력,특정유닛에서완료) == 2))
능력 -> 배우기 능력 생성 -> 레벨업 스킬 능력 집어넣고 방금 만든 요구사항 추가
이제 유닛 탭으로 가서
유닛 능력 -> 레벨업 스킬, 배우기 능력
유닛 명령창 -> 적절히 꾸미기
유닛 동작 -> 실전경험도, 각각레벨 체크동작 모두
이렇게 집어 넣으면 이쁘게 동작합니다..
예제맵을 열어보시면 쉽게 이해가 가능합니다.
*요구사항 작성은 계통보다는 표현쪽에서 작성하는게 좀 더 이해가 잘됩니다.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