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멜로군 | ||
---|---|---|---|
작성일 | 2010-10-04 22:22:34 KST | 조회 | 6,440 |
제목 |
미사일이 땅에서 날아갈 때.
|
미사일이 날아가는 무기나 기술을 만들 때, 반드시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기술제작시는 살짝 다르므로(이 경우는 그냥 미사일 자체를 직접 제작해주길 권장.)
복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그 무기를 가질 유닛을 복제할 때, 무기랑 무기에 연결된 모든 효과, 그리고 공격 행위자는 절대 건들지
말고 복제하십시오.
(유닛 자체의 행위자만 복제하는 것을 추천. 그 외의 것은 일절 건들지 않음.)
(올바르게 복제됐는지 알아보는 법은, 원본보다 행위자 갯수가 늘어나선 안 됩니다. 줄어들 순 있음.)
2. 유닛복제를 한 후에 이제 무기 탭으로 가서 원하는 무기를 복제합니다.
이 때, 무기에 연결된 행위자(공격 행위자) 와 무기에 연결된 효과들만 복제합니다.
3. 유닛 탭으로 다시 갑니다.
미사일류 무기는 미사일로 쓰이는 유닛이 존재합니다. 검색해서 찾으십시오~ (무기 탭에서 미리 확인하기!)
그 유닛을 복제해 줍니다. 이 때 행위자에만 체크해 줍니다.
이 때, 이 행위자 이름을 기억해 둡시다.
4. 행위자 탭으로 가서, 아까 복제한 무기의 행위자(공격 행위자)를 찾습니다.
필드▲ 꼴로 정렬하였다면 두 번째로 뜨는게 있습니다. 필드 이름은 '그래픽 - 미사일' 입니다.
(단, 파수기나 공허같은 경우는 '그래픽 - 광선')
잘 보시면, 필드값이 행위자의 ID 로 되어 있습니다.
더블클릭 합니다. 그러면 사용자 지정이란 곳에 ⊙ 돼 있습니다.
맨 왼쪽에 있는 행위자에 ⊙ 해 줍니다. 그리고 목록에서 3. 과정에서 기억해 둔 행위자 이름을 찾아줍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릅니다.
5. 미사일류 무기에는 효과중에 (미사일 발사) 효과가 있습니다.
이 효과로 가서, 탄약 유닛을 아까 3. 과정에서 복제한 유닛으로 바꿔줍니다.
6. 이제 최초에 복제했던 유닛으로 가서 무기에 넣어줍니다.
올바른 위치에서 발사되는걸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