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SCIILiberty
작성일 2011-04-03 21:38:50 KST 조회 4,448
제목
텍스트(트리거, 데이터)를 쓸 때의 데이터의 값을 불러오기

이건 이미지도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d ref=" 를 넣어주신 다음

Effect,GauseRifle,Amount 이런식으로 범위, 이름, 값이름 을 차례대로 적어주신 다음

"/> 이런식으로 붙여주시면 적혀있는 값이 불러와집니다.

물론 이 값은 맵을 초기화할때 딱 한번 데이터에서 값을 불러오고 저장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변하지는 않습니다.

자 예를 들어볼까요?

마린의 공격력은 6입니다. 를 트리거로 UI에 표시하려고 하면

UI - 메시지 표시("마린의 공격력은 <d ref="Effect,GauseRifle,Amount"/>입니다.)

이런식으로 적어주면 됩니다.

자 이걸 응용하게 되면

마린+불곰의 공격력은 16입니다. 를 표시할때

UI - 메시지 표시("마린+불곰의 공격력은 <d ref="Effect,GauseRifle,Amount + Effect,불곰무기,Amount"/> 입니다.

이런식으로 적어주면 됩니다.

물론 숫자도 가능합니다.

<d ref="Unit,Marine,LifeMax + 300/>은 해병의 채력+300 입니다.

이런식으로도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김세미 (2011-04-13 05:42: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값 갱신됩니다.. 강화효과동작은 값이 변하는게 아니라 추가로 들어가는거고
카탈로그나 업그레이드로 값이 변동할 경우 갱신됩니다.
아이콘 고자왈애자왈 (2011-04-15 20:55:19 KST)
0↑ ↓0
센스 이미지
값은 카탈로그 필드 값 설정 등의 함수로 바꿨을 시에 바뀝니다.

만약 바뀌지 않는다면 바로 밑의 글인 카탈로그 필드 값 설정으로 질럿의 공격력을 바꿀 수 없겠죠. 맵 처음에 1번 불러와지고 끝나면 무슨 짓을 해도 맵 자체의 데이터에 질럿공200을 박아 넣지 않는 이상 질럿의 공격력은 200이 아닐태니까요.
아이콘 SCIILiberty (2011-05-08 23:15:43 KST)
1↑ ↓0
센스 이미지
흠... 데이터에서만 갱신이 안되는건가..
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5-11 18:47:05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데이터에서도 됩니다. 업그레이드 등으로 변하면 같이 바뀜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