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참새강추
작성일 2011-05-06 15:02:24 KST 조회 6,447
첨부
제목
추가 모델 부착으로 인한 유닛 선택 반경 변경 문제
파일포켓 이미지


스2에서 유닛의 선택되는 반경이 어디까지인지 확인하시려면 모델의 '경계 구'를 보셔야 됩니다.
모델의 경계 구 확인은 미리보기에서 'B'키를 누르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선택 시 생기는 원은 UI상으로만 설정하고 나타내는 범위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선택쪽의 문제와는 별개입니다.

주체가 되는 호스트 모델과 부착시키는 모델의 경계구가 합쳐지기 때문에 모델 부착 전후의 선택반경이 차이가 나는데요, 이 경우 부착 모델의 행위자 필드 중 '그래픽 - 모델 플래그'에서 '적중 감지 허용'을 해제하시면 부착 모델의 경계를 무시하고 호스트 모델의 경계만 사용하게 되어 굳이 MAX를 사용하지 않아도 위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을겁니다.

외부 모델의 경우 (특히 와우 모델 중 장비나 미사일을 추출해서 사용하시는 경우) 모델과 경계 구의 위치가 삑사리가 나거나 경계 구가 너무 커서 이런 경우가 많이 생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초보템플러 (2011-05-06 21:10:12 KST)
0↑ ↓0
센스 이미지
이것은 좋은 강좌!
맑은공기 (2011-05-11 19:14:29 KST)
0↑ ↓0
센스 이미지
제가 갤디터에서 모르는거보단 아는게 더 많다고 생각했는데.. 항상 참강님이나 릴리리님이나 궤텔님이나 드론님 등의 강좌를 볼때마다... 아.. 아직은 모르는게 더 많구나하는걸 깨닫게되네요ㅠ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