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helak_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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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1-10 02:10:08 KST | 조회 | 5,3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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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인스턴트 스킬샷 (미사일 없는 스킬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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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즈리얼 Q나 애쉬 궁극기처럼 첫 대상에게 충돌하는 효과를
미사일을 통한 충돌체크 없이 즉시 발동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지점에 충격은 대상 유닛 모델에 상관없이 일정한 지점에 충격모델을 생성하고 싶을 때 사용
(영역 검색 반경이 클수록 충격모델이 어긋나게 생성됨, 이런경우는 행위자에 충격을 씁시다)
행위자 이벤트에는 더미피해만 만듬
행위자에 충격은 대상 유닛 모델에 충격모델을 생성하고 싶을 때 사용
행위자 이벤트에는 더미피해와 실제피해 모두 만듬
첨부 맵파일로 문서시험하셔서 사령부에 사용해보면 이해가 빠릅니다
굳이 효과로 영역검색을 하는 이유는 트리거 조건 (조건에 일치하는 구역 내 유닛) 으로 만들면
유닛의 반경에 상관없이 유닛 중심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저글링 같은 유닛은 상관없지만 유닛 반경이 큰 유닛이 대상이 될때 문제가 생깁니다
트리거만 다른맵으로 옮기려면 동작하나 영역검색 하나 만들어서 연결해주면 됩니다
효과모음에 넣을 동작 적용은 이 트리거에 연결한 동작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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