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rushman | ||
---|---|---|---|
작성일 | 2015-03-04 13:30:42 KST | 조회 | 6,524 |
첨부 | |||
제목 |
[뻘팁] 업그레이드하면 장착.
|
1번째는 쉽더라구요.
장착하고 싶은 유닛의 행위자에 가서
이벤트를 업그레이드 A가 추가되면
행위자 B를 생성한다. 라는 식으로 지정하면 됩니다. 간단해요.
2번째는 이제 앞으로 생산될 유닛들이 행위자 B를 달고 나와야 합니다.
장착하고 싶은 행위자나, 혹은 장착 행위자에 가서
유닛 생성 C가 되면
조건으로 플레이어 요구사항 D를 달아주면 됩니다.
행위자 B를 생성, 혹은 행위자 자체를 생성한다로 지정하면 됩니다.
3번째는 그 요구사항이 연구 완료됨이 아닌, 연구가 완료되지 않은이어야 합니다.. ㅇㅅㅇ
그러니까... 유효성 검사기는 해당 사항이 걸리면 거짓.. 을 반환하는 거라서 반대로 지정을 해줘야 하더군요.
(이부분은 제가 좀 애매한데 틀렸다면 고수님들께서 수정을..)
유효성 검사기가 반대로 반환한다는 것만 알았어도 순식간에 해병이 니트로 추진기를 달고 날아오르는 걸 만들수 있었는데.
어제 하루종일 이거 때문에 머리 싸맷.. 어휴.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