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크더기 | ||
---|---|---|---|
작성일 | 2015-10-06 23:32:35 KST | 조회 | 4,891 |
제목 |
[편집기 3.0] 행위자 '모델 재료 덮어쓰기' 메시지
|
편집기 3.0에서 여러 기능이 생겼지만, 지금 당장은 대부분이 잠겨 있어서 별로 볼 건 없었습니다.
그런데 모델 데이터에서 이번에 추가된 것 같은 꿀렁꿀렁거리는 구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모델은 행위자 메시지에서 '모델 재료 덮어쓰기' 메시지를 보낼 때 사용되는데요.
여기 해병이 있습니다. 이 해병의 '모델'에 위의 모델(아마 Material이라고 부르나 봅니다)을 뒤집어씌울 겁니다.
데이터 편집기 - '해병' 행위자 - "행위자 : 이벤트"에 들어가서 아래와 같이 작성해주세요.
(이벤트 이름은 '행위자 생성'입니다.)
'GlazeShadow'라는 '모델 재료'형 행위자를 덮어씌우는 것 같습니다.
이제 게임을 실행해서 해병을 만들면 해병 모델에 꾸물거리는 재료가 씌워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닛에 걸린 버프 / 디버프 효과를 표시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어 보입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는 이미 쓰이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신 영웅 '모랄레스 중위'의 궁극기 '전투 자극 비행체'에 해당 행위자를 사용한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덮어쓰기 재료가 한 개 뿐이지만, 능력자나 추후 패치, 혹은 히어로즈에서 가져와서 다양한 덮어쓰기 재료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