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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게임애호가
작성일 2017-03-07 17:50:11 KST 조회 2,669
제목
숫자 랜덤으로 바뀌게 해서 확률 만들기

아직 써보지는 않았는데 특정 변수의 정수 값이 랜덤으로 바뀌게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단 정수로 변수를 하나 만들어 주시고

 

트리거의 행동에서 변수설정 -> "아까 만든 그 변수" = "함수->무작위정수"로 하면 최소에서 최대값을 정해 랜덤으로 숫자가 바뀌게 할수 있는데요.

 

이걸 넣어주신뒤 행동을 하나 더 추가해서 일반-무한반복을 넣어주시면 그 변수는 계속 숫자가 랜덤으로 바뀔겁니다.

 

랜덤으로 돌릴 변수가 0과 1만 있다면 그 변수가 1일때의 확률은 50퍼가 되고 0부터 3까지 있다면 0이 나올 확률은 25%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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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Smile-D (2017-03-09 15:15: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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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무작위정수가 100이라면 1%, 1000이라면 0.1%까지의 확률을 구현 할 수 있겠군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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