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lilly198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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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10-06 14:57:53 KST | 조회 | 1,9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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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있는지 모르는 최적화 가이드 - 변수 관리 , 보급품 제한 증가, 게임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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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있는지 모르는 최적화 가이드 - 변수 관리 , 보급품 제한 증가, 게임 특성
출처: http://lilly1987.tistory.com/794 [릴리의 지극히 개인적인 블로그]
최적화 진행중에 스샷 찍은거라 게임 특성 id는 건너띄어 버렸지만 아무튼.
위 스샷같이 보급품 제한을 게임 특성으로 설정하는 기능을 작성 했습니다.
근데 메모리가 넉넉한 경우라면 굳이 변수관리가지 신경슬 필요 없어요.
C++ 같은거 하는 사람들한테나 저런게 신경쓰이는거지..
그리도 최적화는 최적화니..
스샷을 보면 라이브러리에 전역 변수인"보급품 변수"가 있습니다.
근데 저 전역 변수는 게임 끝까지 남아있습니다.
보급품 제한값을 담는 변수는 게임 지도 초기화시 한번만 필요한데 말이죠.
그래서 변수를 지역 변수로 옮겨서 트리거가 끝나면 변수 메모리도 지워지게끔 할겁니다.
완성본
밑에 올리는 라이브러리 사용시
"특성ID" , if문에 걸린 비교값, 모드 메뉴의 게임 특성을 전부 수정하셔야 작동됩니다.
출처: http://lilly1987.tistory.com/794 [릴리의 지극히 개인적인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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