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아제라테스 | ||
---|---|---|---|
작성일 | 2018-12-12 04:53:04 KST | 조회 | 3,827 |
제목 |
해방선-수호기 모드의 타격 반경 제어
|
<LiberatorTargetMorphSearchArea>
이 부분을 제어하면 됍니다. 공격의 원리는, 반경 5안의 대상을 검색하여 잡힌 대상에 "공격할 수 있음"을 표시하는 동작을 남기고, 주 무기 "콩코드 포"에서 이 동작을 가지고 있으며, 사거리 안에 있을 때에만 공격하도록 제어합니다. 여기서 검색 필터를 변경하면 당연히 구조물도 타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업그레이드로는 (기본) 검색 필터 항목을 변경할 수 없기때문에
<LiberatorTargetMorphPersistent>
이 부분에서 영역 검색 효과를 아예 바꿔치기 해주는 형태로 해야만합니다.
이 효과는 <LiberatorTargetMorphDelayPersistent>효과의 만료효과이며
다행히도 여기서 (기본) 주기 효과 항목은 업그레이드로 건드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 효과에서 Ctrl+U로 영역검색 항목만 복제해서, 검색 필터만 달리 바꾸고, 업그레이드를 사용하면 됍니다. 해방선의 타격 영역은 이 영역검색 효과를 가지고 표시하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바꿔도 정상적으로 범위를 표시합니다(상기의 Persistent 항목이 관여합니다)
더불어, 만약 해방선의 타격반경을 조정했다면 Liberator AG Search Indicator, Liberator AG Target Cursor Splat, Liberator AG Search Indicator_Upgrade, Liberator AG Target Cursor Splat_Upgrade같이 시각적 표시자도 이에 동기화해줘야만 일관성있는 변경이 됩니다 (반경4에 배율 1.30625당 효과 반경 5이니, 아마 비례식을 세우면 적당히 풀릴 것 같네요)
만약 시전 사거리나, 무기 사거리를 조정했다면 마찬가지로 유효성 검사기에서 <Liberator AG Not Out of Range> 장소범위 유효성 검사기도 따라가야만합니다.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