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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릭돔
작성일 2011-04-26 20:19:27 KST 조회 1,840
제목
광전사 생산시간 38초가 되었던게

원래 33초였었는데

 

대저그전에서 2관문 광전사 압박플레이하면 저그가 앞마당도 못먹고 졸라 빡세서

38초로 늘렸던거 아니였나요?

 

그걸 다시 33초로 줄이게 되면

 

똑같은 상황이 만들어지는건 아닌지 - -;

 

맵이 커져서 상관없을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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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미로라이트 (2011-04-26 20:34: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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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자포덕분에 요새 선앞하는 저그가 없으니까요.
마더니스불곰 (2011-04-26 22:36: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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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선앞 잘 없어서 전진류도 그닥 안할지 않겠음?
아이콘 _곰_ (2011-04-26 22:37: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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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당시엔 전쟁초원 델타 사분면 등등 러쉬거리 극으로 짧은 맵이 많았고
지금은 러쉬거리 긴맵은 크게 많지 않지만 중간정도 되는 맵은 꽤나 많으니
양상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당시에 2관문이 너무 사기라서 패치 된건 아니고
특정맵에 너무 빈번하게 사용되서 패치 된거였어요.
아이콘 해병왕이될사나이 (2011-04-27 00:02: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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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맵이 이제 커져서 전진류아니면 다 잘막을듯
전진을 잘 체크하는게 관건 물론 본진 정찰도 바로 가줘서 확인해야하구
아이콘 FoxRAZER (2011-04-27 12:28: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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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속도시 가까운거리 폐광석 가까운거리는 본진에서 출발해도 무난할듯;;;;
아이콘 _곰_ (2011-04-27 15:23: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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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류는 솔직히 저글링이 상대 본진으로 뛰기만해도
저그는 막을확률 높고 플토는 막기 까다롭죠
플토본진에는 생산건물이 하나도 없는반면 저그는 있으니까요.
그게 아니라면 상대 관문 주변에만 얼쩡거려도 수정탑 파괴될까봐
전병력을 이동시키기도 까다롭고...
어자피 요즘에도 선앞이 주류라고 볼순없기때문에
전진관문도 절대 주류가 될수 없을겁니다.
걍 14못 15못만 해도 테란처럼 관문을띄워서 본진으로 돌아갈수없기에
그냥 저글링 안싸워주고 상대 본진이나 관문주위만 어슬렁 거리면
플토는 ㅈ.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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