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FaWFaW
작성일 2011-10-01 07:07:04 KST 조회 679
제목
공격 입장이든 수비 입장이든 전투가 끝난 후의 운영에 대해..
최근 초중반 찌르기를 한 입장이든 상대방의 찌르기를 막은 입장이든지 간에 대충 양방 엇비슷하게 전투가 끝난 뒤 재차 제쪽으로 상대방이 찔러들어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일꾼을 못 째다가 자원 차이가 벌어져서 털리는 경우가 많은데, 다른 분들은 이런 경우 어떤 정보를 토대로 판단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앤타로태사다르 (2011-10-01 07:53: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이콘 krabat (2011-10-01 10:10:49 KST)
0↑ ↓0
센스 이미지
저는 하수라 유닛 정찰 보내보고 판단해요;;
아이콘 [문중] (2011-10-01 12:39:33 KST)
0↑ ↓0
센스 이미지
오버찌르기 링한두마리로 깔짝깔짝대며 유닛 수 파악하긔
아이콘 IdrAge (2011-10-04 10:43: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엇비슷하거나 저그쪽으로 유리하게 끝난 싸움이면 적당히 드론한바퀴 찍으셔도 됩니다
병력이 다 소모된 상황이면 저그가 아닌 종족은 다음타를 준비하는데 시간이 걸리거든요
저그는 드론 한타임 찍고 다음 펌핑에 부왘하면 비슷한 실력의 운영이라면 충분한 병력이 나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