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어진나라
작성일 2011-10-12 20:00:18 KST 조회 750
제목
선앞간 저그 상대로 선관문을 올렸을 때의 대처법

어제 10관문 압박 빌드가 생각나서 한번 이렇게 해보았습니다.


13관문 빌드 기반 : 관문 완성 후 광전사 -> 관문에 증폭 -> 인공제어소 -> 꾸준히 관문에 증폭 걸면서 광전사 꾸준히 생산, 일꾼도 꾸준히 생산-> 첫 광전사 나오면 저그 앞마당으로 달림 -> 일꾼 3~4기 광전사 뒤에 붙임 -> 저그 앞마당에서 저글링 뽑도록 강제 -> 저글링이 광전사를 충분히 상대할 정도로 쌓이면 후퇴 -> 인공제어소 완성되자마자 차원 관문 업그레이드 -> (부유한) 4차관


이렇게 해서 이겼습니다. 리플을 보니 제가 압박을 갔을 때 저그가 저보다 일꾼이 4~5기 적더니 1~2분 지나니 일꾼을 34기로 늘리면서 부유하게 갔네요. 그러면서 2멀까지... -_- 가촉도 3~4기 박고 저글링도 수가 좀 되었고, 바퀴도 있었으니 제가 인구수 한 번이라도 막혔다면 못 밀었다고 봅니다. (인구수 막혀서 관문이 2개 잠깐 놀긴 했지만...)


실레기들간의 대결이긴 한데, 상위 리그에서 이렇게 해도 먹힐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이지은 (2011-10-12 20:04:31 KST)
0↑ ↓0
센스 이미지
걍 겟 - 포지 - 질럿 - 광자러쉬 하면 잘 먹히던데..
아이콘 어진나라 (2011-10-12 20:10:22 KST)
0↑ ↓0
센스 이미지
광자도 좋겠네요 ㅎㅎ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