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숏더바이더빔. | ||
---|---|---|---|
작성일 | 2012-01-09 10:23:43 KST | 조회 | 844 |
제목 |
이런 토스 상대법 좀,.
|
선관문에 앞마당 가져가고 처음 관문에서 1질럿 2파수기정도 뽑아서
찌르러 옵니다, 그러면서 저그가 맘놓고 벌래 못째고 링강제하면서 앞마당 무난히 펴고
여기서 토스도 무리는 안해여 걍 가촉 지어지면 무조건 빠지고 링발업도안되서 기껏해야 질럿만 잡고,,
파수기 쭉쭉 뽑아서 수비하고
그러면서 점멸업부터 하고 진출을 안해여 추적자 쌓고, 그 다음 로공올리면서 거신가고
그 전에 환상연구로 제 기지 훑고 바퀴다 싶음 제어소 지으면서 불멸자 두셋 뽑고,,
진출 안함.. 바로 2멀을 가던가.. 저도 선관문이라 바로 2멀을 못가서 좀 바링 좀 있을 때 2멀가면
그거 깨러오는데 어떻게 막아도 2멀 깨지더군요,, 이때가 좀 질문인데 걍 2멀 안가고 바링으로 몰아쳐야될지..
무튼 2멀깨지면 토스는 2멀을 더 일찍 먹게되서 뒤에 거신 추가되면서 200싸움이 자연스레되고 지네여
빌드는 항상 같은 식이에요 .. 이런식인데 참,, 첨엔 바링으로 어케 해볼랬는데 여러번 해도 역장이 ㅈㅈ고
히링으로 한번 민적있는데 기동성 때문에 2멀 치러오는거 막긴해도 역으로 2멀 취소시키러가면
취소시켜도 다잃거나 약간 손해보는 싸움이 되네여.. 환상은 주기적으로 돌아서 뮤탈가나 확인하고 ㅜ
대충 흐름을 어떻게 잡고 가야되는지 질문드릴게여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