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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인피니티소닉
작성일 2012-02-27 22:37:21 KST 조회 773
제목
고수가되기위한 필살노하우

고수가되기위한 필살노하우 공개..

(종족전제외)

 

1. 공격타이밍이 서로 다르다...

. 3종족의 공격타이밍..공격이 가능한 병력의 집결타이밍이 다르다

테란같은경우 (((건물생성-자원수집-병력생산-집결지이동))) 의 순서를 거칩니다.

 

프토는  ((건물소환-자원수집-병력소환)).......집결지이동이 빠졋네요...차관병력이면 겁나빠르고 아녀도 일단모이는속도가 빠르다.

 

저그는....((자원수집-병력생산...))

 

3종족의 사기성이 가장잘보이는 항목이나..일단 이러한 점을 숙지하고있으면 서로 어떤타이밍에 공격을 들어가야되는지 알수있다....참고로 내본진과 적본진간의 거리를 종족별병력들의 이동시간을 대충이라도

비교해놓으면 좋음..모르는사람은 없겟찌만..

 

2.병력 운용순서의 차이를 기억한다.

병력을 운용하는 순서의 차이...종족마다 순서의 시간차같은게 다르다.

 

저그전이 이러한차이가 매우 심한데 일벌레와 병력중 선택을 해야할 기로가 거의  1분간격으로 있다.

즉 매1분간격으로 건드려주면 저그는 뭘해야할지 고민이된다. 

 

프토는 차관에서 5초면 병력을 뽑기때문에 차관을 제외한 나머지 운영이 어떤식인지 봐야한다.

병력을 안뽑고 멀티를 가는경우가 대다수...이런 속임수때문에 많이 당한다.

불멸자도 좋아졋고 거신이나 고기부터 뽑고가는 경우가 많아졌다. 건물이 일단소환되면 병력운용에 시간이 매우 짧은 종족인만큼 다루기가 까다롭다.

 

 

이정도만 알아도 고수를 넘어서 초고수가 될수 있다....다만 피지컬이 안될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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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하마 (2012-02-28 09:40: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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