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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ealitysec
작성일 2014-07-05 22:33:50 KST 조회 2,611
제목
맵에디터 질문
제가 유즈맵을 제작하고 있는데요, 지금 저장소와 계급(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 등)을 만들어 스랜디나 개복디처럼 특성을 만들고 싶은데여 특성은 계급별로 특성을 찍을 수 있는것이 다르게 한 다음, 테라진을 주어서 특성 관련 건물에서 특성을 찍을 수 있게하려고 합니다. 단 시작할 때마다 찍은 특성은 초기화되게 하려는데여. 처음에 지식인에 물어보려고 했으나 이 방법은 여기에다 물어보라고 하셔서 한번물어봅니다. 전 이 사이트가 처음인지라 질문에 대한 예의가 부족하더라도 많은 자비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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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장 찍기
아이콘 크더기 (2014-07-05 22:38: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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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정말 댓글을 안 달 수 없게 글을 써 주셨네요.
계급별로 찍을 수 있는 특성의 한계치만큼 게임 시작시마다 특성을 찍을 수 있다 (단, 매 시작마다 찍은 특성은 초기화)

=>저장소에 계급을 담은 변수가 있잖아요?
트리거를 하나 만들어서 전환 -> 계급값 변수에 따라 전환 -> 상한선 설정
하고 상한선만큼 테라진을 플레이어한테 부여하면 어떨까요.

그 다음 특성 관련 건물에 특성을 찍을 수 있는 능력을 넣어주고 (비용은 원하는 테라진만큼)
플레이어들이 그 건물에서 특성을 사게 하는 방향으로 가면 되지 않을까 하네요.
아이콘 크더기 (2014-07-05 22:3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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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어...뭐야 여긴 초보자 게시판이네요.
저 밑에 갤럭시 QnA 게시판 있는데 거기에 글 쓰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답해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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