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Star2Gether’ 특별 초청전 ‘인비테이셔널’ 생중계
- 오는 29일과 30일 오후 6시 4강전과 결승 생방송
- 대회 영상 클릭 수 급증, 최강의 매치업 4강전과 결승도 기대
곰TV(www.gomtv.com)는 오는 29일과 30일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Star2Gether’를 확대 편성한 ‘Star2Gether 인비테이셔널’의 4강전과 결승을 생중계로 방송한다.
‘Star2Gether 인비테이셔널’은 전직 프로게이머와 시청자가 생방송 중 즉석에서 현재 진행 중인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 베타 테스트 상에서 대결을 벌이는 곰TV ‘Star2Gether’ 프로그램을 확대 편성한 특별 초청전이다. 지난 15일 4명의 일반인 선수를 가린 예선 대회에서는 200여명의 신청자가 몰려 5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
또한 지난 22, 23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 8강전은 모든 선수의 실력을 공정하게 평가할 수 있는 곰TV만의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뤄져 더욱 의미있었다는 평과 함께, 방송 직후 다시보기 서비스로 업데이트된 영상 조회 수도 14만 여 건에 달하는 등 스타크래프트 II에 대한 게임팬들의 고조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주말에 펼쳐지는 4강전에서는 인기 프로게이머 출신 김성제, 김선묵 선수가 본선 진출자 2명과 함께 대결을 펼친다. 4강전은 1경기 고철처리장, 2경기 금속도시, 3경기 전쟁 초원 맵에서 펼쳐지며, 경기는 3전 2선승제로 진행된다.
다음날 진행되는 결승전은 1경기 고철처리장, 2경기 금속도시, 3경기 잃어버린 사원, 4경기 전쟁 초원, 5경기 고철처리장 맵에서 진행되며 5전 3선승제이다.
‘Star2Gether 인비테이셔널’ 특별 초청전 우승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준우승과 4강 진출자에게는 각각 50만원과 2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Star2Gether 인비테이셔널’ 방송을 총괄하는 곰TV 제작센터 오주양 국장은 “아직 스타크래프트 II:자유의 날개 가 정식 발매 전이지만, 선수들과 본선 진출자들이 수준 높은 경기를 선보이고 있다”며 “아직까지 스타크래프트 II를 접해보지 못한 게임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2게더 인비테이셔널’은 29일과 30일 오후 6시 곰TV(http://ch.gomtv.com/425)로 생중계되며, 생방송 종료 후에는 VOD로 감상할 수 있다.
제공: 그래텍